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최순득 연예인, 김장김치 모임? 김치값으로 연예인 돈봉투 챙기고 정부행사 특혜 제공??

최순실의 언니  최순득 연예인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라왔다.  이미 한차례 최순신 연예인이  논란이 되었던 터라  최순실의 언닌 최순득과 연예인은 또 무슨일인가 했다.  언론에서 여처차례  이야기 되고 있지만  최순실보다 최순득이 사실은  실세라는 말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아직까지  이번 국정농단의 포커스는 최순실에게 맞춰져 있는거 같다.  아무튼  최순득 연예인의 실체는 무엇일까??

 

 

최순득 연예인의  내용은   최순실의 언니인 최순들이 해마다 유명 연예인들과  김장모임을 갖었다는 최순득 지인의 증언이 나왔다.   최순득은  강남에 있는 자신의 집으로  유명 연예인들을 초대해 가사도우미가 담근 김치 두세포기를 담아 연예인들에게 건네주었고  연예인들은 그 답례로  최순득에게 돈봉투를 건네 주었다는 것이다.  김장모임은  그냥  돈을 걷어들이기 위한 퍼포먼스 였다는 것이 최순득 지인의 증언인데  이 김장모임에 참석한 연예인들중에는 이름만 대면 알만한 배우들부터 시작해서 이제 막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20~30대 연예인들도 많았다고 한다.  20~30대 여자 연예인들이 뭔 김치 매니아도 아니고 김치 서너포기 받아먹겠다고  최순들 집까지 찾아 갔을까??

 

 

이번 사건은 최순득과 일부 연예인들의 검큰 커넥션이라 할수 있겠다.  김장모임을 위장한 상납금 납부 모임이랄까?  최순득은  연예인들로 부터 김치값으로 돈봉투를 받고 그들이 정부 행사에 특혜를 제공한게 아니냐는 의혹을 받고 있다.  최순실이  박근혜 대통령을 조정해서  빼돌린  돈이 수천억?? 아니 수조원에 이를것이라고 추측이 되고 있다. 하물며  최순실 보다 더 실세라고 거론되는 최순득이 받아 챙긴 돈이  설마 그보다 적을까??   최순실 보다 파워가 있다고 소문난 최순득이 자신에게 돈봉투를 건넨 연예인들을 나몰라라 하지 않았을터??  이 정부는 충분히 그러고도 남는다.  김연아가  박근혜 대통령이 참석하는  늘품체조 행사에 불참했다고 찍혀서 불이익을 당했다는 뉴스는 이미 보도되어 잘 알려졌으니 말이다. 그러니까  대통령이나 고위직 공무원한테 찍히면  우리나라에서는  운동이든 연예계 활동이든 제대로 할수 있는게 없었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그들은  최순득을 통한 로비가  당연한 것이라 여겼을지도 모르겠다.

 



 

최순득은 무서운 여자였다.  최순득에 대한  증언을 보면 " 순실이는 언니 지시대로 움직이던 현장 반장이었으며  진짜 실세는 최순득이다.  어느 날 식사하는데 순득이가  땡 땡 방송국 국장 갈아야 하자 순실이가 자리 떠 어디론가 전화를 하더라?? 아마도 박모 대통령에게 전화 했으려나??  아무튼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으면 동생 순실에게 지시를 내려서  모가지를 날리는 여자 였던 것이다.  최순득의 딸 장시호가 연예인들과 인맥이 좋다라는 언론 보도가 있는데  장시호의 연예인  인맥은 모두  최순득이 만들어준 것이라고 한다.  자신이 죽으면  대를 이어 장시호보고 김치값으로 돈봉투 챙기라고 인맥 만들어 줬겠지??

 

 

올해 김장 김치가 금치라고 한다.  배추농사 무농사가 망쳐서 가격이 많이 올라서 김장김치 담그는데 돈이 만이 들기 때문이다.  그런데  연예인들은 이런  김장재료 값의 상승과 상관없이  최순득에게 받아가는 2~3포기의 김치는 언제나 금치였을지 모르겠다.  잘보이기 위해서  수천만원에서 수억원까지 상납했을 테니??   오늘 최순득 연예인이라는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와 함께 수없이 많은 기사들이 쏟아져 나왔지만 정작 최순득의  김장김치 모임에 참석한 연예인의 실명은 하나도 공개된게 없다.  기자들의 낚시질에  우리도 놀아나고 있는건 아닐지??  흉악범들의 인권을 생각해서  얼굴을 가려주는  이상한 나라  대한민국에서  이런 검은 커넥션을 통해서 인기를 얻은 연예인들의 이름을 밝히지 않는건 너무나도 당연한 일이 아닐까 싶다.  뭐.... 범죄자가  통치하는데  이상할 것도 없겠지??  아무튼  김장김치 비싼값주고 받아간 연예인들 김치값도 못건지도 오히려 이름 밝혀질까봐 조마조마 할듯 하다. 그러게  실력과 노력이 아닌   불법인 방법으로 인기를 얻으려고 하니 이런 기사가 나올때 마다 가슴을 쓸어 내려야 하는 거겠지??  김치받아다 먹으신 연예인들 이제라도 자수하여 광명 찾기를 나중에  오리발 내밀다 더 망신 당하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