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의정부 민락2지구, 올리엔(ollien) 의정부 민락점 다녀 왔습니다.

4.13 총선, 투표들은 하셨나요?   이번 20대 국회의원선거 투표율이  19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율 56.8%보다 높은 58% 였다고 합니다.  지난 총선보다 투표율이 올라가긴 했지만  그래도 42%의 국민들은  자신의 소중한 권리를 행사하지 않았네요  자신이 직접  국회의원을 뽑지 않으면서 정치를 잘하느니 못하느니 이런 비난을 할수 있을까요? 아무튼  오늘은 4.13 총선으로 회사에 나가지 않고 하루를 쉴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투표를 끝내고  와이프와 딸을 데리고 포천 허브아일랜드에 갔다가  저녁으로 무얼 먹을까 고민했는데요  의정부 민락2지구에  올리엔이  생겼다고 해서 저녁은  민락2지구에 새로 오픈한 올리엔에서  파스타를 먹기로 하고 찾아가 보았습니다.

 

 

 

올리엔(ollien)은  특급호텔 주방출신의 셰프가 직접운영하는  프렌차이즈 레스토랑인데요  올리엔의 뜻은 최고의 요리사가 우리몸에 이로운 음식을 제공하고 최고의 서비스와 맛을 자랑한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이미  의정부 엄마들 사이에서는  별내에 있는 올리엔(ollien)이 입소문이 나서 별내까지 찾아가서  먹고왔다는  이야기들이 들리더군요   저도  별내에 먹으러 가봤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먹어보지 못하고 다른 곳에서 밥을 먹고 왔던 기억이 있는데요  드디어 의정부 민락2지구에도  올리엔(ollien)이 오픈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올리엔(ollien) 의정부 민락점은  4월4일에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민락2지구 양지마을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우리집에서 차로 달리면 5분내지 10분거리인지라  자주 찾아가게 될꺼 같습니다.

 

 

 

 

올리엔(ollien) 의정부 민락점의 모습입니다.  저녁에 찾아 갔더니  통유리를 통해서 은은한 불빛이 새어나와서 그런지  올리엔(ollien) 내부의 모습이 왠지 분위기 있어 보입니다.   Best Chef & Good Food라는 간판이  올리엔(ollien)에서 어떤 음식을 판매하는지  짐작할수 있게 하는거 같습니다. 최고의 셰프가 맛좋은 음식을 제공한다는  프라이드가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올리엔(ollien) 의정부 민락점의 실내 풍경입니다.  카메라를 챙겨가지 못해서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긴이라  생각보다  실내 모습이 잘 안찍힌거 같습니다. 실제로 가보시면 나름 분위기도 있고 생긴지 얼마 않되서 그런지 깔끔합니다.  제가 맛집으로 추천하는  제1 기준중 하나가 청결인데요  일단  올리엔(ollien) 의정부 민락점의 청결 상태는 아주 우수해 보였습니다.  일단 자리를 잡고  메뉴를 골랐는데요   올리엔(ollien) 메뉴판도 사진으로 찍었지만 여기에 올리진 않겠습니다.  이미 다른분들이  블로그에 포스팅하면서 올리신 분들도 있어서 저까지 올릴 필요는 없을꺼 같기도 하고   직접가서  메뉴를 고르는게 더 나을텐데  궂이  메뉴까지 올려야 할 필요가 있을까하는 생각에서 생략합니다.  가격은 싸고 음식은 맛있다고 이미 소문난 집입니다.   제가 드리고자 하는 말이 무엇인지 아시겠죠? 

 

 

 

 

주문한 메뉴중에 가장 먼저 나온 메뉴는 바로 치킨 샐러드 입니다.  위에 사진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양이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사실 샐러드 양이 너무 많아서  먹다가 남겼습니다. 처음이네요 샐러드를 남기기는  ~  야채도 무척 싱싱한걸 사용하는거 같았구요  치킨은 튀기지 않고 그릴에  구운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신선한 애채와  맛있는 치킨이 듬뿍들은  치킨샐러드  주문하시면 후회 않하실 메뉴인거 같습니다.

 

 

 

 

두번째 주문한 메뉴는 새우볶음밥 이었는데요  새우는   치킨 샐러드 처럼 듬뿍들어 있는거 같지는 않은데요 대신  볶음밥에  날치알이 들어가 있어서 볶음받을 씹을때 마다 날치알이 입안에서 터지는 듯하구요  당근과 야채의 향과 함께 새우의 씹히는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밥의 양도 만았구요  무엇보다도 보통의 볶음밥 들이 기름에 볶아서 그런지 느끼함이 강한데  올리엔(ollien)에서 주문한 새우 볶음밥은 느끼함도 없고 정말 맛있는거 같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는 빠네인데요  역시나 사진으로 보시면 양이 장난이 아니라는걸 확인 하실수 있으실꺼 같습니다. 빵의 굽기도 적당하고 스파게티 면발도 크림과 어울어져서  정말 맛이 있었는데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크림소스의 양이 적어서 그런지  조금은 뻑뻑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맛은 정말 좋았던거 같습니다. 

 

 

 

음식의 느끼함을 해결해줄  오렌지 에이드로 한잔 주문했는데요 생오렌지를 갈아서 나온게 아니고 오렌지 퓨레를 이용해서 만든거라 그런지  맛이 너무 달고 진해서  오렌지 에이드는 별로 권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차라리 탄산음료를 주문하시는게 더 나을꺼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소문에 듣던대로  음식 가격도 저렴하면서 음식도 맛있어서  자주 가게 될꺼 같네요  아직은 올리엔(ollien) 의정부 민락점은 소문이 덜 나서그런지  별내  올리엔(ollien) 처럼 붐비지는 않는거 같습니다   소문나서 사람들 많아지면  줄서서 드려셔야 할지 모르니  올리엔(ollien)에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소문나기 전에 어서들 다녀 오시는게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올리엔(ollien) 의정부 민락점 찾아 가시려는 분들을 위해서 지도와 주소를 올려드립니다. 네비게이션에서 주소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 가실수 있으세요    요즘 민락2지구가 의정부에서 가장 핫한 지역이라 그런지 맛집들이 많이 생기는거 같네요   민락2지구에 맛집이 많이 생겨서 저로써는 기분이 좋네요  집에서 가까운 곳에 맛집이 있다는 것은  왠지 모르게 기분 좋은 일인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올리엔(ollien) 의정부 민락점 방문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