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미국 원정 성매매혐의 톱스타 여가수A 누굴까? 대부분 혐의 사실 인정했다는데??

얼마전 뉴스에 보도되었던  미국 원정 성매매 연예인 뉴스와 관련해서  성매매 혐의를 받았던 톱스타 여가수 A양이 15일 검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은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톱스타 여가수 A양이 받고 있는 혐의 내용은 지난해 4월 미국으로 건너가 재미교포 사업가와 성관계를 갖고  대가로  3천 500백만원을  받은 혐의로 조사를 받았는데요 톱스타 여가수 A양은  재미교포 사업가로 부터 성매매 대가로 받은 돈의 일부를 연예인 성매매 알선 브로커로 알려진 연예기획사 대표 강씨에게 수수료 명목으로 일부를 건넨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톱스타 여가수 A양은  성매매 혐의에 대해서 대부분 시인 했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이 여가수A양이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는데  한 방송에서  이 톱스타 여가수가 누구인지  힌트를 찾을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네요

 

 

 

 

한 종편채널의 프로그램이  풍문으로들었쇼에서  이번 미국 원정성매매 사건을 비중있게 다뤘는데요  이 원정 성매매 가수 A양은  일단 톱가수라는 것이 하나의 단서가 되는데요  톱가수라고 할 정도면 이름만 대면 누군지 사람들이 알만한 사람이란 얘기 입니다.  또  이미 실명이 확산되어 파문이  일고 있다고 하는데요  성매매 혐의 여가수로 검색을 해보면  실명이 거론되는 가수가 있는걸 확인 할수 있습니다. 

 

 

 

 

 

 

뉴스에 보도된 내용을 좀더 구체적으로 설명하자면  톱 여가수 A양은  LA에 한 호텔에서 재미동포 한인 사업가와  한차례에 1천500백만원씩 받는 조건으로 총4천500백만원을 받고 재미동포와 성매매를 한 것으로 확인 되었는데요 이중 일부는  브로커 강씨에게 수수료 명목으로 건네준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는데요  보통 강모씨가 성매매를 주선하고  5: 5로 수수료를 받아 왔던 것으로 볼때  4천5백만원중 약 2천250만원이 강모씨에게 지급되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톱스타 여가수 A양은  연예인 성매매 알선 혐의로 조사를 받던 연예기획사 대표 강씨가 가지고 있던  성매매 알선 명단에 포함되면서  성매매 혐의가 들통이 나게 되었는데요  이 강씨가 가지고 있던 명단에는 총 11명이 있었고 톱 여가수A양을 제외한 나머지 사람들도  연예인 지망생 또는  이미 단역으로 연예계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들도 대거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저의 생각으로는  강모씨가 가지고 있던 명단 이외에도 더 많은 연예인 성매매 리스트가 존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미 그것이 알고싶다.제작진이 입수한 명단도 있지만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았었는데요... 판도라의 상자와 같은 이 성매매 리스트가 공개되면  아마도 연예계는 큰 충격에 빠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방송 내용을 보다가 조금 저도 놀란 사실은 이 톱스타 여가수 A양은 경제적으로 전혀 어려운 상황이 아니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매매를 나선 이유가 궁굼해 집니다.  톱스타 여가수라면 나름 수익도 괜찮을꺼라 생각했는데  성매매를 하지 않으면 생계가 곤란할 정도 였던 걸까요??  알려진 또 다른 성매매 이유로는  연예인 성매매 브로커인 강씨가  톱스타 여가수 A양에게 빌려준 500만원을 갚으라며 빚독촉을 하면서  원정 성매매를 권했다고 하는데요  연예인 강모씨는 이런 방식으로 생계가 어려운 연예인들에게  돈을 빌려주고 협박해서  성매매를 시킨게 아닐까도 생각이 듭니다.  한번 이런식으로  성매매를 하고 나면 이후는  자동적으로 자신이 원할때마다 성매매를 시킬수 있지 않았을까요?  왜냐하면  이런 성매매 사실을 폭로하겠다는 식으로 협박을 했다면  성매매 당사자였던  여자 연예인들은 싫어도 어쩔수 없이 강씨의 말에 따라 성매매를 계속 할수밖에 없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하지만  톱가수 A양의 경우는 강모씨의 협박과는 관계가 멀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여가수A양의 소속사 관계자가 A양에 대해서 "A양이 욕심이 많아서 소속사에서 채워주지 못한 부분을 자기가 직접 채우다 보니까 위험한 일을 저질렀다." 라고 인터뷰를 했네요  그러니까  원래 욕심이 많아서  돈을 받고 성매매를 나서서 했다는 얘기인데요  소속사 여가수를 대변해서  이런 혐의 사실이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해도 현찮을 판에  여가수가 원래 욕심이 많았다고 하는걸 보니 이 여가수A양은 소속사와도 별로 관계가 좋지는 않았는가 봅니다.

 

 

 

 

 

톱 여가수 A양이 누구인지에 대한 또다른 단서입니다.  바로 지난해 말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된 상태라는 것이구요  소속사는 이례적으로 여가수 A양과의 전속계약 만료 사실을 보도했고 소속사 해당 홈페이지에서 A양의 프로필을  급하게 삭제했는데요 이후 미국 원정 성매매 사건이 터졌네요  이게 우연인지? 아니면 사전에   준비되었던 것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성매매 여가수A양이 누구인지 찾는데 큰 단서가 될수 있을꺼 같습니다. 그래서 검색해 봤습니다.  톱 여가수A양은 누구일까? 

 

 

 

아직 밝혀진 사실이 없음에도 이미 몇몇 블로거들은 실명을 거론하며 미국 원정 성매매 혐의 톱스타 여가수A양을  직접 거론하고 있는데요  위에 이미지에서 지칭되고 있는 여가수가 정말 원정 성매매를 했다고는 확신 할수 없네요  충분히 알아보고 실명 또는 예명을  올린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사실이 아니라면  당사자는 정말 큰 고통을 받을수 있으니  실명을 올리신 블로거 분들은  정확한 사실이 확인된 뒤에 실명을 거론하는게 맞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아무튼   연예계 스폰서 문제와 이런 성매매 문제가 계속해서 언론에 나오면서 연예계에 대한 팬들의 부정적인 시각이 더 커지는게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연예계 자체적으로 이런 부정적 시각을 떨쳐 버리기 위한 노력이 필요한 때라고 보여지는데요  톱스타라고 출연료 많이 주고 단역배우라고 푼돈주고 그러지 맙시다. 톱스타 출연료 좀 줄여서 단역배우 출연료 올려줘서 생활에 지장없게 해주면  적어도 먹고 살기 힘들어서 스폰서 찾고, 성매매하고 그러진 않을 테니 말입니다.  아무튼  톱 여가수 A양은  어찌되었던 성매매 혐의 사실이 밝혀져서 법적인 처벌을 받게 될 것이고 머지 않아서 이름이 밝혀질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