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동차 News

티볼리 에어(TIVOLI AIR) 출시!! 티볼리 에어 판매가격은 얼마??

쌍용자동차는 8일 서울 서초구 한강시민공원에 위치한 새빛섬에서  소형SUV 인기 차종인 티볼리(TIVOLI)의 후속 모델인 티볼리 에어(TIVOLI AIR) 신차 출시 발표회를 열었다고 하는데요  기존에  티볼리(TIVOLI)에 대한 호평으로 이번에 출시된 티볼리 에어(TIVOLI AIR) 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쌍용자동차 최종식 대표는  지난해 14만5천대 판매를 이어 티볼리 에어(TIVOLI AIR)  출시와 함께 올해 자동차 판매 목표를 16만대로 잡으면서  흑자전환을 시키겠다고 발표했는데요  그만틈 티볼리의 후속 모델인 티볼리 에어(TIVOLI AIR)  신차 출시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는거 같습니다.

 

 

 

티볼리의 후속 모델인 2016 티볼리 에어(TIVOLI AIR) 는 티볼리 본래의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계속 유지하면서 유니크하면서도 다이나믹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는데요  티볼리 에어(TIVOLI AIR) 의 장점은 동급 경쟁모델들 중에 유일하게 4WD 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작지만 강한 주행성능을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티볼리 에어(TIVOLI AIR) 는 이전 모델인 티볼리의 고유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뒷부분을 보다 보강함으로써 720리터로 적재공간을 늘렸다고 합니다.  티볼리 에어(TIVOLI AIR) 의 새로워진 모습은  티볼리 에어(TIVOLI AIR) 의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상세하게 차량의 특징에 대해서 설명해 놓았네요 

 

 

 

앞선 티볼리가 인기를 끌었던 이유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주행성능이 아니었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티볼리 에어(TIVOLI AIR) 는 투톤의 다양한 색상을 선택해서 자신이 원하는 컬러의 차를 구입할수 있어서  여성 운전자들에게  더큰 인기를 끌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홈페이지에서 보여지는 투톤 색상의 디자인 입니다.   티볼리 에어(TIVOLI AIR) 는 판매가격이 949만원에서 2천499만원이라고 하는데요 4WD 시스템은  선택사양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티볼리 에어(TIVOLI AIR)  공식 홈페이지(https://www.tivoliair.com:446/tivoliair2/index.php)에 들어가 보면  티볼리 에어(TIVOLI AIR)   삼행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네요  1등 상품이 아이패드 에어2, 2등상품은 위니아 스포워셔 차량용 공기청정기, 3등은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고 하니  신차 구경도 하시고 이벤트 응모하시고 상품도 당첨되는 행운을 누려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런 이벤트 당첨운이 별로 없는 편이라 패스했습니다.   아무튼   티볼리 에어(TIVOLI AIR) 가 올해 자동차 시장에서 어떤 성적을 보여줄지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저로서도  무척 기대가 되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