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동차 News

2015 서울모터쇼 일정, 입장권 예매, 주차정보 등등등~

 

올해 국제모터쇼는 어디서 개최될까? 궁굼해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역시 해마다 모터쇼가 개최되는 곳이 어디인지 무척이나 궁굼해 하는 사람중의 한 사람입니다.  2015서울모터쇼 일정이  홈페이지에  공지되어 있어서 공유 드립니다. 장소는 일산 킨테스(KINTEX)이구요  모터쇼 개최일정은  2015년 4월3일(금)부터~ 4월12일(일)까지 약  10일간 진행되어 지게 되는데요 올해는 어떤 차들이 모터쇼에 전시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모터쇼의 꽃이라 할수 있는 레이싱 모델들은 어떤부스에 누가 배치되게 될지 궁굼해 하시는 분들도 많을꺼 같은데요  보다 정확한 정보는 확인 되는대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2015 서울모터쇼 입장권 판매 규정입니다.  입장권 구매후 환불이 불가하다고 하니 신중하게 판단하시고 구매하셔야 할꺼 같습니다.   그리고 전시장에 1회 입장후에는 재입장이 불가능 하다는 사실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위에 입장권 판매 규정을 잘 숙지하셔서 불이익을 당하시는 일이 생기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2015 서울모터쇼 입장권 가격 내역입니다.  인터넷 구매를 하시는 것이 현장구매를 하시는 것보다 저렴하게 모터쇼를 관람하실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동호회나 단체가 관람하시게 된다면  단체할인 혜택을 받아서 입장료 7,000원으 모터쇼를 관람하실수 있네요 단체 관람하시는 분들은 참조하시구요  모터쇼 관람하실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현장 구매보다 인터넷 예매로 미리 미리 구매해서 관람 하시는게  좀더 저렴하게  모터쇼 관람이 가능하니 온라인 예매를 서두르셔야 할꺼 같습니다. 온라인 입장권 판매는 3월1일부터 31일까지 밖에 판매를 하지 않네요  그 이후에는 현장판매 입장권을 구입하셔서  관람하셔야 합니다.

 



 

 

2015서울모터쇼에는 완성차 뿐만 아니라 부품 및 자동차 용품업체들도 대거 전시회에 참여하기 때문에  전시관도 확인해 두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관람된 자동차를  전부 구경하시려면 아침부터 폐장시간까지 돌아보다 보면 지칠수 있으니 계획성 있게 관람하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그냥 눈으로 흩고 지나쳐 가실꺼라면 모터쇼 관람은 별로 의미가 없을꺼 같구요  국산장동차 신차와 새롭게 달라지는 사양등을 확인하고 수입차는 어떤 차종이 국내에 새롭게 진출하게 되는지는 알아가는 재미를 놓치지 않도록 꼼꼼히  관람하시면  모터쇼의 재미가 더 높아질꺼라 생각되어 집니다.

 

 

 

 

모터쇼 다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자가용을 가지고 전시장을 가게되면 주차 대란을 겪게 되기 때문에 가급적 대중 교통을 이용하시는 편이 좋긴 하지만  그래도 자동차가 편하다 생각되시는 분들은 위에 전시장 주차요금 및 할인 내역을 참조하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2013서울모터쇼 킨텍스 개최시에는 주차 요금인 2,000원 이었던가 3,000원으로 기억하고 있는데요 제가 잘못 기억하고 있는지 주차요금이 많이 차이가 있네요  혹시 전시장에  주차 공간이 꽉차서 주차할 공간이 없다면 인근 현대백화점에 주차를 하시고  걸어서 가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일꺼 같습니다.  현대백화점에서 커피랑 먹을 간식 조금 사면  주차요금 아마도 않내셔도 될꺼 같은데  장담은 못하겠네요^^   오늘은  2015서울모터쇼 관련해서 간단한 정보만 정리해 봤습니다.  추후 이번 모터쇼에 전시될 차종과 참가업체 정보, 레이싱모델 정보도  정리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