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성매매 고객명단 6만명, 라이언 앤 폭스 사는 이 명단을 어떻게 구했을까? 성매매 고객명단 사실이라면??

경찰이 성매매 의심 성매매 고객명단으로 불리는 엑셀파일을  입수해 분석에 들어 갔다고 합니다.  경찰은 이 엑셀파일이 성매매 조직이 관리한 고객 명단이 맞는지에 대한 진위 여부를 파악할 계힉이라고 하는데요  경찰은 이 명단을 입수한 정확한 경위는 밝히지 않고 있는데요  이 명단은 최초 여론기획 전문회사를 표방하는 라이언 앤 폭스사가 성매매 조직이 관리하던  고객명단이라며 공개를 해서 논란이 되었는데요 이 명단에는 성매매 고객명단 및 전화번호 6만6천300개와 차량등 특징점, 여성의 이름도 함께 정리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뉴스에서도 관련 내용을 보도 되었는데요  이 명단에는 특이사항으로 성매매를 암시하는 단어 등이 적혀져 있기도 했다고 합니다. 2대2만남,  긴밤 80등의 내용등이  이 성매매 명부에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보아서 이 명단이 정말 성매매를 한 사람들의 명단일 가능성이 높아보이는데요  라이언 앤 폭스 사는 이 명단에는 공무원을 포함한 다수의 전문직 종사자들이 포함되어 있었으며 108명에게 무작위로 전화를 걸어 본인이 맞느지를 확인한 결과 70%이상이 본인이 맞다고 확인되었고 이중 15명은 성매매 사실을 인정했다고 하네요  라이언 앤 폭스 사가 공개한 명단에는 의사가 68명, 한의사가 26명, 변호사 13명, 대학교수가 6명 그리고 경찰도 대거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라이언 앤 폭스사는 이 명단을 성매매 알섭 업체의 내부자로 부터  명단을 입수 했다고 합니다.

 

 

 

라이언 앤 폭스사가 좀 생소해서 어떤 업체인지 알아 보려고 네이버에 검색해 보았더니  사이트 한곳이 검색이 되네요 바로 라이언 앤 폭스 프라이빗 컨설팅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가  성매매 명단을 공개한 바로 그 여론기획 전문회사가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해당 업체가 맞는지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현재 위에 네이버에서 검색해본 라이언 앤 폭스 프라이빗 컨설팅이라는 사이트는 트래칙 초과로 차단되었다는 안내 페이지가 나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방문자가 폭주해서 트레픽 초과로 서버가 다운된 모양입니다. 아마도 성매매 의심자 6만명의 명단이 공개되었다고 하니 강남지역에서 성매매를 했던 남성들이 자신의 이름과 연락처가 있는지 확인해 보려고 접속을 시도하고 있는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뉴스를 보니 경찰관계자는 이 성매매 명단에 대해 현재는 수사나 내사도 아닌 진위파악 단계라고 밝히면서 성매매 관련성이 확인되는등 수사할 가치가 있다고 판단되면 정식으로 수사에 착수할 계획이라고 했다는데요  아마도 이 사건은  조용히 뭍힐꺼 같네요  명단에 전문직 종사자를 비롯해서서 아직 밝혀지지 않은 인물들이 대거 있는데다가 경찰관계자도 대거 포함되어 있다고 하니  경찰이 이 명단에 대해서 수사를 하기는 좀 어렵겠죠??  오늘 JTBC뉴스를 보니  지난해 11월 전남 여수의 한 유흥주점에서 술집 여주인이 여종업원을 폭행해 사망하게 했지만 초동수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이 사건의 담당 경찰들이 해당 술집에서 성매매를 했던 사실이 들어나면서 사건을 은폐하려 한게 아니냐는 여론의 질타를 받고 있는데요  성매매를 단속하고 공정한 수사를 해야 하는 경찰들 조차 성매매를 하고 있으니 제대로 된 수사를 기대 할수 있을까요? 여수 유흥주점 여종업원 사망사건은  경찰의 초동수사 미흡으로 이미 업주가 사건의 물증이 되는 CCTV를 감춰버린 상태라 혐의를 입증하기도 어려운 상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라이언 앤 폭스 사가 폭로한 성매매 명단 역시 흐지부지 넘어갈 가능성이 농후해 보이는데요  향후 경찰이 어떻게 수사를 진행 할지가 이 명단 속에 이름이 담겨져 있을 사람들의 운명을 좌우 하겠네요~  지금은 속좀 타겠지만  앞선 여러 사건들을 볼때 이 사건도 흐지부지 종결하고 넘어가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