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북한 수소탄 실험 성공? 정부는 수소탄 아닐꺼라고 부정? 진위여부가 중요한거냐?? 정말 뭐가 중요한건지 모르는거냐?

오늘 하루 종일 북한의 수소탄 핵실험진행에 대한 뉴스보도가 쏟아져 나오고 있네요  한국은 물론이고 미국을 비롯한 중국 기타 세계 언론들도 북한의 핵실험에 대한 우려와 함께 북한에 대한 비난을 쏟아내고 있는 상황인데요  북한은 이례적으로 핵실험 진행후  조선중앙TV를 통해서 6일 낮12시 30분경 특별 중대발표라는 내용으로 수소탄 실험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고 보도 했는데요  이에 대한 우리 정부는  수소탄은 아닐것이다.  이전 핵실험 때보다 위력이 약했다. 뭐... 이런 발표만 해대고 있으니 답답하네요

 

 

 

 

 

6일 북한은 조선중앙TV를 통해서 특별 중대보도를 한다며  김정은에 지시에 의해서 수소폭탄 실험을 진행했고 실험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고 발표 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북한이 이런 내용을 공개적으로 발표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북한의 의도가 무엇인지 참으로 궁굼해지는 보도 내용이다.

 

 

 

 

 

이어지는 조선중앙TV의 보도 내용을 들어보면  북한은 이번 수소폭탄의 실험을 통해서  북한이 수소탄 재조를 위한 정확한 기술력을 확보했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그리고 수소탄을 소형화 했으며  수소탄의 위력을 과학적으로 통제하고 있음을 시사하면서  북한은 핵폭탄에 이어 수소탄까지 보유한 핵보유국이 됬다고 자평을 했다.  이는  이 방송을 보게될 세계 언론에  북한이 강력한 핵보유국임을 알라는 경고의 메세지 처럼 들린다.   수많은 언론을 통해서 이미 북한에  핵폭탄이 있을꺼라고 추정하고 있지만 수소 폭탄까지 보유한 국가라고 한다면  그 위험성은 더 커질수 밖에 없다.

 

 

 

 

 

수소폭탄이란 무엇이길래 이렇게 난리일까?   수소폭탄은 수소의 원자핵이 융합하여 헬륨의 원자핵을 만들때 방출되는 에너지를 살상·파괴용으로 이용한 폭탄. 수폭·열핵폭탄이라고도 한다. 수소폭탄의 위력은 얼마나 될까?  일본에 투하되었던 원자폭탄 20킬로톤으로 일본 나가사키에서 약 8만명이 죽었고 이후 방서선으로 인해서 도 수많은 인명이 목숨을 잃었는데요  만약 수소폭탄 20킬로톤이  서울 상공 500M터 지점에서 폭발을 일으킨다면  서울과 경기지역은 삽시간에 잿더미로 변하고  한순간에 약 60만명이 즉사하고 이후 방사능으로 인해서 수백, 수천명이 죽을수 있다고 합니다.  서울의 인구 밀집도로 볼때 60만명이 아니라 수천만명이 즉사 할수도 있는 가히 공포스러운 위력을 가진 폭탄인데요  이런 폭탄을 만드는 실험을 북한이 진행한 것입니다.



 

 

 

북한이 수소폭탄 핵실험을 진행한 당일 우리 정부와 국방부가 취한 행동은 무엇이었을까요?  북한에 핵실험에 대한 비판? 그리고 수소 폭탄은 아니었을꺼다??  군당국은 북한이 핵실험을 진행하면 최소 한달전에  이를 알수 있다고 장담했었지만  군의 이러한 주장은 모두 개뻥이었음이 오늘 확인 되었습니다.  북한이 맘만 먹고 핵폭탄 쏘면  대한민국은 세계지도에서 뿅하고 사라질수도 있는 상황이 지금의 상황인거죠... 그런데도 우리나라 정치인들은 제 밥그릇 챙기기만 바쁩니다.  신당 창당이내  어쩌내 하면서  정부가 저지른 한일간 굴욕 협정에는 일절 함구하고있고   오히려 협상 무효화 반대하는 시민과 대학생드은 경찰이 불법 집회했다고 조사를 하고 있고  이게 우리의 현실이라는게 씁쓸하네요  북한은 핵폭탄, 수소폭탄 만들고 있는 판국에  우리나라 정치인들은  나라가 망하든 말든 제 밥그릇 챙기기만 하고 있습니다.  군 고의장성은  국방력 키우라고 돈준꺼 빼돌려 먹기 바뻐서  뭐 장비 하나 사오고 나면  어딘가 고장나서 몇십억 몇백억원하는 장비를  창고에 쳐박아 두고 쓰지도 못하고 있는게 우리의 현실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북한이 수소폭탄 실험하고 나니 경제인들 모아놓고 경제인들 동요말고 시정 안정에 힘을 보테 달라고 했다는데   지금 경제인 모아놓고  그런말 할 때라고 보이시나요?   요즘 대한민국 정치 판을 보면  군사정권을 보는것 같습니다. 대통령이 선거 공약으로 내놓았으니 진행해  대신 돈은 중앙정부에서 줄수 없으니  지방정부에서 부담해...끝.  지방정부에서 예산 편성 않했어? 그럼 법적 책임 물을꺼라 협박???  이게 누리과정에 대한 간략 요약이라고 봐야 할꺼 같네요 그리고 위안부 한일간 협상문제는  피해 당사자인  위안부 할머니들이 납득이 않가는 협상을 해놓고 대승적 차원에서 이해해 달라!! 그리고 이건 불가역적이다 못박아 버리고 끝...??   박근혜 대통령이 신입니까?  말만 내뱉고 나면 모든게  다 이뤄져야 하는겁니까? 국민들의 의사는 중요한게 아닌가 봅니다. 지금의 정권은 불통~ 국민들과 소통하지 않는 정부인거 같습니다.  청와대 만찬장 벽면에 걸려있는 현수막인가요?  누가 저거 보고 일장기 같다고 그러더군요??  위안부 협정  분위기 험악한 지금 청와대 벽면에 붙어있는 그림이 떠오르는 첫 태양의 모습이 아니라  일장기 모양처럼 보여진다는 거에 저도 동감이 가네요    북한 핵실험에 대한 정부와 군당국에 대처가 변명 뿐이고  이 위기를 대처하는 대통령의 모습을 보니  지금까지 문제가 되어온 모든 것들이 쏟아져 나와서 삼천포로 빠졌네요  좀  우리정부와 정치인들 모두가 지금 우리 국민들이 필요로 하는게 무언지??  정말 뭐가 중요한지? 국민들이 뭐가 필요하고 뭐가 불만인지 귀좀 기울였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넉놓고 있다가 미친 김정은이 쏘아 올린 수소폭탄에  대한민국 잿더미 되지 않도록 정신 차리자구요!!!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