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부평 패싸움 동영상, 패싸움 이유가 쳐다본게 기분 나빠서? 싸움은 조폭수준 이네요

오늘 낮 부평 패싸움이라는 키워드가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라왔었는데요  저는 얼마전에 이슈가 되었던 인천 부평커플 무차별 폭행 사건의  내용이 다시금 이슈가 되었나 해서 봤는데  또 다른 내용 이더군요  부평에서 13일 새벽에 집단 패싸움이 벌어진 것을 누군가 동영상으로 찍어 SNS에 올리면서 실시간 급상승 검색에 올라왔네요

 

 

 

뉴스에서 보도된 패싸움의 원인은 바로 기분 나쁘게 쳐다 봤다는게 이유 였다고 합니다.  술도 한잔 마셨겠다 객기를 부린건지  지나가는 사람과 눈싸움 몇번하고 기분 나빠져서 주먹을 날린 모양입니다.  당시 싸움을 지켜본 사람들은 무슨 조폭들이 세력 다툼을 벌이는 혈투장면 처럼 보였다고 하는데요  정작 패싸움을 벌인 이들은 20대의 일반 직장인 이었다고 합니다.  20대라는 혈기 왕성한 나이는 이해가 가지만 그렇다고  아무데서나 주먹질을 하고  콩밥 먹어봐야 정신 차리겠네요

 

 

https://youtu.be/zyTzv_kr2ag

 

이미 유튜브를 비롯한 SNS를 통해서 널리 퍼진 부평 패싸움 동영상 원본입니다.  유튜브에도 버젓이 한국사람들의 길거리 싸움이라고 올려져 있네요  조회수 올려서 광고 수익좀 벌려는 사람이 올렸는지 동영상에 광고도 달려있네요^^

 



부평 커플 집단 폭행 사건(http://koras.tistory.com/1160) 발생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부평에서 이런 사건이 또 터지다니 부평에 대한 지역 이미지도 많이 않좋아 질거 같습니다.

 

이번 사건을 바라 보면서 우리 사회가 참 각박해 졌구나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단지 기분나쁘게 쳐다 봤다는 이유로 주먹을 주고 받다니  좀더 기분 나쁜일이 서로에게 일어 났다면 칼부림도 벌어질 판이네요  이번 기회에  싸움을 하면 어떻게 된다는 것을 확실히 교훈을 얻을수 있도록  확실한 처벌을 내려 줬으면 좋겠습니다.  용서가 만능이 아닙니다.  지은 죄가 있다면 무겁게 처벌하는 것이 또 다른 범죄를 막을수 있는 최선일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