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의정부 신곡동 맛집 - 아딸 떡볶이!!! - 떡볶이 맛집

 

 

오늘은 마눌님께서 아딸 떡볶이가 먹고 싶으시다고 해서.... 집에가는 중간에 내려서 떡볶이를 사러 신곡2동에 위치한 아딸떡볶이 집에

 

들렸습니다.

 

 

 

테이블과 의자는 몇개 없네요.... 저녁 시간인데 제가 들렸을때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이집 떡볶이 맛이 없는 건 아닌가 솔직히 걱정이 되었지만.... 마눌님께서 딱 꼬집어서 아딸 떡볶이를 사오라고 하셔서  집근처에  아딸이

 

없었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들린 곳 이었는데..... 잘못 온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벽에 붙은 메뉴판을 보고 허브탕수육세트를 주문했는데요.... 우리 마눌님은 칠리탕수육세트보다는 허브탕수육세트가 훨씬 맛나다고 해서

 

허브탕수육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사장님께서 열심히 포장을 해주고 계시네요^^

 

 

 

사모님께서는 열심히 떡볶이를 포장 용기에 담고 계시네요^^

 

 

 

포장이 완료된 떡볶이를 가지고 이제 마눌님께 달려 가고 있는중입니다.

 

 

 

포장된 떡볶이와 순대... 탕수육을 풀어 헤치고 이제 먹을 준비를 시작합니다.

 

 

 

먼저 빨간 떡볶이 인데요.... 밀떡볶이는 인기가 많아서 거의 다 팔려서 밀떡볶이 반과 쌀떡볶이 반반씩 주문해서 가겨왔는데요...

 

둘다 매콤하고 맛있는거 같습니다. 떡도 아주 쫄깃 하더라구요^^

 

 

 

만두와 김말이 그리고 기타 야채튀김이 골고루 섞어져서 포장이 되어왔네요.... 튀김이 노릿노릿 맛나게 튀겨진거 같습니다. 실제로도  바삭하고

 

맛이 있었습니다.

 

 

 

이건 아딸 허브탕수육인데요... 닭가슴살로 만든거 같아요.... 돼지 고기는 아닌거 같구요... 아무튼 소스도 별도로 주는데 바삭하니 맛있는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찹쌀순대인데요... 마눌님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간과 내장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순대만 넣어 달라고 했더니 양을 아주 듬뿍

 

담아주셨네요... 사장님이 인심이 넘치 십니다.

 

위에 이모든 메뉴를 모두 다해서 가격이 12,500원 밖에 않되네요....둘이 먹다 남을 정도로 양이 많았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오늘도 저녁을 맛있게 해결 할수 있었네요~~ 국민 간식 떡볶이... 저녁식사 대용으로도 좋아요^^

 

 

아딸떡볶이 신곡2호점은  극동동성 아파트 정문쪽에 있는 상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딸떡볶이 사러 가실일 있으신 분들은 참조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