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귀신이 보인다? 정신병 가장한 병역기피 혐의 가수 김우주 징역1년 선고됬다네요!!!

얼마전  뉴스를 통해서 보았던 양심적 병역 거부자에 대한 무죄 선고를 보고 안타까운 마음에 글을 적었었는데요  오늘은 정신병을 가장해 병역을 피하려한 힙합가수 김우주가  징역 1년형을 선고 받았다고 합니다.  군대 가는거 피하려다가 논란이 되었던 가수들 많은데 아직도 정신 못차렸나봅니다. 과거 유승준(스티브유)도 병역 문제로  대한민국 땅에서 영구 추방 당한바 있고  MC몽도 병역을 기피하려는 목적으로 치아를 모두 뽑은 혐으로 모든 방송활동이 중지 되었는데요 이런 뉴스 기사도 보지 않았나 봅니다. 

 

 

 

병역기피 문제로 논란이 되고 있는 가수 김우주 입니다. 네이버 핫토픽 키워드 2번째에 김우주의 이름이 올라와 있는데요 검색어 앞쪽에 병역기피 가수라는 수식어가 따라 붙어 있습니다.  위에 좌측 사진상으로 보면  상당히 건강해 보이는데요  김우주는 2004년 현역입대 대상자 판정을 받았는데요 당시에는 대학교 재학, 대학원 편입등의 이유로 입대를 연기 해왔고  결국 대학교 재학 및 대학원에서의 교육을 위한 병역 연기 수단이 모두 사라지자 2012년 3월부터 2014년 5월까지  총 42차례 정신병원을 드나들면서  8년전부터 귀신이  보이기 시작했으며  귀신 때문에 놀라 자주 병원에 실려갔다고 주장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불안해서 거의 바깥출입을 하지 못했다고 주장해  의사로부터  정신병 진단서를 받아서 2014년10월 공익근무 요원 대상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김우주로 검색을 하면 위에 두 사람이 검색이 되는데요  왼쪽이 문제의 병역기피 가수 김우주 이고  오른쪽은  동명이인인 또다란 가수 김우주 라고 합니다.  혼동이 있으실꺼 같아서 위에 사진 올려 드립니다.  사진의 오른쪽 가수 김우주는 군대는 다녀왔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이번에 징역1년형 선고를 받은 사람은 왼쪽에 귀신보는 김우주라고 합니다.

 



 

 

 

 

병역기피 가수 김우주가 지인과 주고 받았던 SNS메세지도 온라인 상에 짝 퍼져있네요  군대를 안가려고 마음속으로 작정을 하고 있었던걸 위에 메세지 내용을 통해서 확인 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그래도 위에  에이젝스 형곤이라는 사람은 군대 다녀와서  동원예비군도 끝나고 민방위로 전환되는거 같네요  서두 언급 했던  양심적 병역거부자에 대해 대법원은 유죄라는 입장을 재차 확인 했는데요   군대 문제만큼은 정말 확실히 하고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  종전국가 아니고 휴전국가 입니다.  몇일 전에도 북한이랑 당장이라도 총탄 쏟아 부으며 전쟁을 벌일뻔한 위험한 나라입니다.  제발 정신좀 차립시다.  내가 군대에가서 열심히 훈련받고 경계 근무를 서야 누군가는 두다리 뻗고 편하게 잠을 잘수 있는거고 내가 제대하고 나면  다른 누군가가  나를 대신해서 군대에서 나라를 지키고 있게 되겠죠? 그들이 사회에서 누릴수 있는 자유를 위해서 나와 당신이 군대에서  고생했기 때문에 말입니다.  돈있다고 군대 안가고 빽있다고 군대 안가고  인기있다고 군대안가면   군대는 도대체 누가 가나요? 이제라도 김우주씨 정신 차리고 현역입대 지원해서  열심히 군복무 하시길  가수 싸이를 보세요 군대 논란이 되자  늦은 나이에도 군복무 마치고 나와서 지금은 세계적인 스타가 되어 있잖아요? 군대는 썩으러 가는 곳이 아닙니다. 대한민국의  남자라면 당연히 거쳐가야 하는 신성한 의무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