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국회의원이 성폭행 혐의로 논란이 되고 있다는 뉴스 보셨나요? 현정권이 들어선 이후에 정말 큰 사건사고가 많았는데요  이번에는 집권당인 새누리당의 현역 국회의원이 40대 보험설계사 여성을 호텔로 불러 성폭한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사건은 집권당인 새누리당 뿐만 아니라 박근혜 대통령에게 정치적인 타격을 줄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어지는되요 관련 사건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누리당 의원, 40대 여성 성폭행 혐의 [출처: TV연합뉴스]

 

뉴스의 내용으로 확인된 현역 국회의원의 사건 개요를 다시한번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7월13일  40대 여성 보험설계사는 자신이 평소에 알고 지내던 새누리당 소속 A국회의원이 대구의 모 호텔로 불러  강제로 옷을 벗기고 성폭행 했다고  7월 24일 경찰에 신고를 했습니다.  경찰은 새누리당 소속A의원과 보험설계사 여성이 호텔에 출입하는 장면이 담긴 CCTV영상을 확보하고 조사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현재 1차진술에서 자신을 성폭행했다며 A국회의원을  고소했던 보험설계사 여성은 A국회의원과 합의후 2차,3차 진술에서 "성관계 한것은 맞지만  온 힘을 다해 피하려고 노력하지 않았다"며  진술을 번복하고 A국회의원의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고 입장을 바꾼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자신을 성폭행 했다고 경찰에 신고했다가  진술을 번복한 이 40대 보험설계사 여성은 대체 집권당 현역 국회의원인 A씨와 어떤 합의를 한 것일까요?  이 여성의 진술대로  성관계를 한 사실도 맞고 성폭행을 피하려고 적극적으로 노력을 하지 않았다고 한다면 이 여성은 대체 무슨 행각으로  집권당 현역의원인 A씨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했던 것일까요? 이 40대 여성이 A국회의원을 만난 이후에 진술을 바꾸었다는 것은 거액의 합의금을 받기로 했던가 아니면 이 여성이 거부할수 없는 엄청난 위협을 받았던 것은 아닐까요?

 

 

 

성폭행 논란 현역 국회의원과 관련된 연관 검색어 입니다. 성폭행 국회의원, 대구 성폭행 국회의원, 새누리당 성폭행의원, 현역의원 성폭행, 새누리 성폭행, 새누리당 국회의원 성폭행, 새누리성폭행의원   하나같이 앞머리에 새누리당의 당명이 붙었네요 그만큼 사회적으로 큰 파장을 예상하는  사건이라는 것입니다. 집권당의 현역의원이 성폭햄 혐의에 연관이 있을때  대통령에게 그 여파가 미칠것은 불보듯 뻔한 일이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이 40대 보험설계사 여성은  거액의 합의금을 받던가 협박을 받던가 했을 가능성이 커보이는데요  경찰은 이 사건을 철저히 조사해서  성폭행 여부의 진실을 밝혀 내야 할것입니다.  또 새누리당은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국회의원의 이름을 공개하고  국회의원직을 박탈시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국민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이라는 사람이  성폭행 혐의로  고소를 받았다는 것은 자질에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이 되어집니다.  설령 성폭행이 아닌 합의하에 이뤄진 성관계라고 하더라도  두 사람은 가정이 있는 사람일찐데  현역 국회의원이  간통을 저질렀다는 것은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간통죄가 폐지된 지금에서 이게 무슨 문제가 있느냐고 떠드는 인간들도 있겠지만 이건 명백한 죄라고 생각합니다.

 



 

 

성폭행 혐의 의원에 대해서 새누리당 자체적으로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는 뉴스 보도를 보았습니다. 적어도 집권당이라면 국민들 앞에서 투명하게 이번 사건을 조사하고 공개해서  새누리당 당 쇄신의 발판을 만들어야 한다고 봅니다.  국민들은 이번 사건을 관심있게 바라볼 것이며 새누리당이 어떻게 이번 사건을 처리 할지도 지켜볼 것입니다.  정말 국민들을 실망시키지 마시길 바랍니다. 돈있고 권력이 있으면 죄를 지어도 처벌 받지 않는 나라가 대한민국이라는 인식이 생겨나지 않도록 말입니다.

 

      핫이슈  |  2015.08.03 01:27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