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미니 붕어빵 먹어본 소감!!! 대박입니다.!!! 간식꺼리로 강력 추천합니다.!!!

어제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갔다가  쇼핑을 끝나고 지하 1층 식품매장에 내려가서 간식거리를 사려고 둘러보다가  눈에 띄는 매장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매장인데요  붕어빵하면 노점에서 판매하는 간식꺼리라고 생각했는데  백화점 지하에서 붕어빵을 판매하고 있다니 신기해서 매장 가까이 다가 갔는데  보통 붕어빵이 아닌  미니붕어빵이었습니다.

 

 

바로 이렇게 생긴 미니붕어빵 이었는데요  이름이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붕어빵이란 이름이 아닌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라는 이름으로 판매가 되고 있었습니다.  보통 붕어빵이 아이 손바닥만한 크기라면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는 어른 엄지손가락 보다 약간 크다고 보시면 그 크기를 짐작 하실수 있으실꺼 같네요  한입에 쏙 들어가는 적당한 사이즈랄까요? 아무튼 어떤 맛일지 궁굼해서  20개들이 한박스를 7,500원이라는 돈을 주고 구입해 봤습니다.  개당 약 375원 꼴인 셈인데요  백화점에서 팔아서 그런지 크기는 작은데 일반 붕어빵보다 비싼거 같습니다.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20개짜리를 구입하시면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크기의 박스에 담아서 주는데요  박스도 고급스러워 보여서  친한사람 집에 놀러갈때 선물용으로 구입해 가도 좋을듯 싶네요  저는 한박스를 구입해 왔는데  제 뒤에분은 한번에 20개 짜리를 여러박스 구입하시더군요~ 붕어빵을 완전 좋아하는 사람인가 보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박스 안에는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들어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위에 사진은 위에 올려진 10개를 까먹고난 이후에 뒤늦게 찍은 사진임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20개 짜리는 팥 앙금이 들어있는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가 10개,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있는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가 10개 이렇게 구성이 되어 판매가 되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팥 앙금보다 커스터드 크림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가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위에 두 사진을 보면 어느쪽이 팥앙금이 들어간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이고 어느쪽이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간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일까요?  위에 첫번째 사진이 바로 커스터드 트림이 들어간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이구요 아래쪽이 팥앙금이 들어간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인데요  육안으로 보시면 약간 검은 빛이 도는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가 팥앙금이 들어간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라고 보시면 될꺼 같습니다.

 



 

 

 

 

위에 세 사진중 첫번째 사진을 보시면 어느쪽이 팥앙금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인지  커스터드 크림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인지 구분이 되시죠?  그렇다면 이 미니붕어빵인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의 내용물은 얼마나 들어 있을까요? 궁굼증을 가지고 배를 갈라 보았습니다.  속 내용물 면에 있어서는 팥앙금이 들어가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가 더 풍성해 보이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팥앙금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는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맛이고  커스터드 크림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는 아이들과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맛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별 기대없이 사온 간식꺼리 였던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의 맛에 반해 버려서 장황하게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를 포스팅 했는데요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의 맛의 비결은  타피오카를 사용해서 트랜스 지방이 없고, 포화지방도 현저히 낮춘 제품이라고 소개된 박스의 내용을 보고 알았네요  일반 붕어빵보다 솔직히 그렇게 바삭거림은 없는데요  쫀득함이 매력이구요 오랜 시간이 지나도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딱딱해 지지 않아서 정말 맛이 있습니다. 이제 막 돌이지난 우리 딸도 너무 좋아하네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일단 트렌스 지방과 불포화지방을 낮췄다고 하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간식용으로도 좋을듯 싶구요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를 맛있게 드실수 있는 방법도 포장박스에 소개되어 있으니 참조 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오늘 출근을 하고 집에 돌아오니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딸랑 두개가 남아 있더군요ㅠ.ㅠ 아내와 딸아이를 위해서 제가 먹는걸 포기 하기로 했는데요 아내와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아내도 맛이 좋아 다음에 또 사먹을 만 하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도쿄 타이야끼(Tokyo Taiyaki) 를 소개하는 글을 써봤습니다.  기회가 되시면 꼭 한번 맛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