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아파트투유에서 집사기? 대출권장하는 대한민국의 현실.

파는 청약사이트 아파트투유를 금율결제원에서 밀고 있습니다. 국가에서 운영하는 청약사이트로 아파트 매매 ,오피스텔 매매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데요~ 가계 빚이 급증해 있는 국민들을 위해 맞는 일인가에 대해서는 의문이 드네요~ 





아파트투유는 국내에서 분양하는 정보들을 모아서 보여주고 청약 서비스로 분양 받을 수 있게 안내해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상 국민들에게 대출을 받아 집을 사라고 권하는 꼴이 되고 있는데요~~


지금 우리나라는 가계 빚이 사상 최고를 달리고 있을 정도로 국민 개개인의 생활수준이 많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가계 빚을 줄여야 하는 정책들이 나와야 하는데 정부는 주택을 구입하라고 난리네요~~~







주택 구입은 그냥 합니까?


당장은 주택 구입이 활성화되면 부동산 경기가 활성화되고 건설회사도 살고 주택을 판매하려는 사람도 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피해는 국민들이 고스란히 짊어지게 됩니다.


기업 살리고 국민 죽이는 정책?


집주인 살리고 무주택자 죽이는 정책??


이게 대한민국의 전략인가요?



우리나라는 주택 구입에 너무 많은 자산이 몰려 있습니다.


주택은 곧 빚이 되고 있고 국민의 삶의 질을 떨어트리게 됩니다.


그래서 정부는 공공주택을 더 늘려야 하고 미분양 된 집들을 공공임대나 저렴한 가격에 국민들이 살 수 있도록 조치가 취해져야 할 것입니다.



지금 청약사이트 아파트투유에서 사람들이 청약 가입하고 주택을 구입하면 뭔가 해결방안이 나오나요?


결국 청약으로 집을 사게 되면 대출을 받아야 합니다.



대출 안하고 살 수 있는 나라가 되면 안될까요?


꼭 은행에 인생을 저당 잡히고 살아야 하나요?


대한민국 부동산 정책 개선이 시급합니다. 기업들의 생각보다는 국민을 먼저 생각하는 정책을 마련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아파트투유도 합리적인 주택을 공급할 수 있는 사이트로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단순히 청약을 위한 사이트로 존재 이유가 있을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