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어벤져스2 한국촬영 현장 꼭 가야 하나? 우스운 대한민국 ㅠㅠ

금일 어벤져스2 마포대교 촬영씬으로 온라인, 뉴스, 방송 난리도 아닙니다. 해외 영화 한편에 온나라가 들썩이다니.. 참나~ 그것도 예쁜 장면으로 나오는게 아닌 파괴되는 영화에서 말입니다. 







더 우낀건 어벤져스가 지금 시대를 반영하는 영화가 아니라는 점입니다. 공상과학, SF영화입니다. 우리나라 모습 그대로 나올까요? 아니면 CG가 덪대어진 우리나라를 보게 될까요? 어벤져스 제작사측은 말합니다. 첨단 IT의 한국을 보여주고 싶다고!! 정말 그럴까요? 첨단 IT의 모습은 사실 미국에 가면 더 많이 볼 수 있거든요~ 그리고 어벤져스1을 생각해 보면.. 그런 멋진 모습을 국내에서 보기는 힘듭니다. 그럼 이런저런 변화들을 많이 줘야 합니다. 


아무튼 우리나라 정부는 어벤져스 영화에 막대한 지원금을 내고 있고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국내 관광산업의 기대와 국가 브랜드를 높인다는 의미에서 말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의 반응은  정부를 욕하는 소리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촬영지 구경하겠다가 쫒아가는 시민과 방송, 언론도 우스운 상황입니다.


어벤져스는.. 일반 영화가 아닌데.. 그거 보자고 사람들이 몰린다니.. 


방송국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번 사태는 어찌보면 방송과 언론이 만든 작품이니까요~ 


어벤져스 관련 기사만 수백건이 넘습니다. 낚시질의 제왕들~~


그렇게 쓸 기사가 없나요? 세상에 비리가 얼마나 많고 언론이 필요한 곳들이 많은데요~


영화 촬영한다고 온나라가 들썩 거리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한심하기 그지 없습니다.





제가 보기엔.. 이렇게 찍고 한 10분이나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국내씬이 영화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 하지는 않거든요~ 그 이유는 촬영 스케쥴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단 몇일만에 찍고 간다는것만 봐도 우리나라는.. 공격받는 한 지역을 보여줄 것입니다. 


나머지는.. 다른 멋진 곳에서 오랫동안 진지하게 촬영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벤져스 제작사 측도 할말이 있을꺼에요~ 촬영 구경 나왔던 사람때문에 많은 분량을 촬영하지 못했다고요~


어벤져스2 어떻게 한국이 표현될지 지켜보겠습니다. 제발 다음 촬영장에는 구경가겠다고 나서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