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동차용품

겨울철 필수 아이템, 디앤에프 듀라클린 발수코팅제 사용해보니 좋네요~

 

올해 겨울은 유난히 눈이 많이 내린다고 생각이 되어지는데요 겨울철이면 항상 걱정이 되는 부분은 눈을 녹이기 위해서 길가에 뿌려 놓은 염화칼슘이 자동차에 들러 붙어서 자동차를 부식 시키는 것인데요 오늘은 염화칼슘으로 부터 자동차의 부식을 막아 줄수 있는 좋은 제품이 있어서 그 사용기를 올려 볼까 합니다. 아마도 이런 제품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 폭발적인 판매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 제품은 디앤에프에서 생산한 듀라클린이라는 다목적 발수 코팅 스프레이 입니다.  자동차 뿐만 아니라 금속, 유리, 돌, 플라스틱제질을 코팅하는데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다목적 코팅제가 맞는거 같습니다.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듀라클린의 특징들입니다.  산성비로 부터 자동차 표면을 보호해주고 자동차 매연에 의한 산화작용으로 부터도 자동차의 표면을 보호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그외에도 자외선을 차단해 주어서 자동차 도장면의 탈색과 변색도 막아 준다고 하네요 1회 사용시에 효과는 약 6개월간 지속된다고 하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눈내리고 난후에 눈이 녹아내린 도로를 달리고 나면 염화칼슘이 잔뜩 섞인 흙탕물이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차체 표면에 덕지 덕지 붙어서 차체를 부식시키기 때문에 빨리 세차를 해주지 않으시면 않된다는 사실은 차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다 아시는 상식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 사용해볼 듀라클린을 유리막 콩팅제를 사용하시면 염화칼슘으로 인한 자동차의 부식을 막을수 있다고 하니 이제 본격적으로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듀라클린으로 발수코팅을 하기에 앞서 차를 깨끗이 세차를 한후에 시공을 해야 하겠죠?? 차체에 오염물질이 붙어있는 상태로 시공을하시면 큰일 납니다. 더러운 오염 물질이 차에 오래도록 남아 있기를 원하시는 분들만 더러운 상태에서 듀라클린을 사용하셔야 할꺼에요 그리고 세차후에 차체에 물기도 깨긋히 제거해 주셔야 해요 않그러면 물때나 얼룩이 남을수 있으니 꼭 마름 걸래로 물기를 완전히 제거한 후에 듀라클린 발수코팅 스프레이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듀라클린 사용 방법입니다.  위에 상용 방법을 꼼꼼히 읽어보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위에 사용법에 맞춰서 듀라클린 발수코팅 스프레이로 간단히 시공을 해봤습니다. 시공후에 아직 눈이 내리질 않아서 효과가 과연 어떨지는 모르겠는데요 코팅후 차에서 잃었던 광택이 살아 나는 느낌이라 기분은 좋네요 이제 눈이 내린후에도 제차가 염화칼슘으로 인해서 부식될 염려는 이제 사라진거겠죠?? 그 효과는 눈이 내린후에 다시 후기를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듀라클린 발수코팅 스프레이 사용후 잃었던 광택을 되찾은 저의 자동차 입니다. 조명 아래 주차해 뒀긴 하지만 번쩍 번쩍 거리네요 새차 뽑은 기분 입니다. 혹시 겨울철 염화칼슘으로 인해서 차가 부식될까 걱정이 되시는 분들에게  듀라클린 발수코팅 스프레이 추천 드립니다.

 

※이 사용기는 듀라클린 &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