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동차용품

자동차 용품 추천!! 김서림방지 안티포그(Anti-Fog)사용해 보니~ 좋네요^^

 

 

매년 계절이 바뀌고 겨울이 다가오면 불편했던 한가지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자동차의 실내온도와 실외 온도차이로 인해서 실내에 뿌옇게 김서림이 발생되는 것인데요~ 오늘은 그런 불편함을 한번에 날려 벌릴 좋은 제품을 사용해보고 사용기를 올려 봅니다. 오늘 아침 기온이 상당히 쌀쌀해서 테스트 해보기도 좋았고 밤에는 비까지 내려서 확실하게 성능에 대한 검증을 마친 제품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비가 내려서 차에 생기는 김서림~ 이젠 걱정 붙들어 매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자동차 김서림방지 안티포그(Anti-Fog)인데요~ 안티포그(Anti-Fog)의  세가지 기능을 살펴보면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맑은 시야를 확보해줘서 교통사고를 예방해주고, 유해물질 없는 친환경 제품이고, 기존의 뿌리는 방식의 김서림방지가 아닌 부착형으로 되어 있어서 장시간 김서림 방지 기능이 지속된다는 것입니다.  나노하이브리드 기술을 적용한 안티포그 제품 구성품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안티포그(Anti-Fog)의 내용물은 그다지 특별할건 없는거 같습니다.  김서림방지를 막아주는 필름이 두장 들어있습니다.

 

 

 

김서림방지 필름 2장이외에 구성품으로는  기포 제거용 스퀴지(밀대)와 차장의 이물질을 닦을수 있게 극세사 크리너가 들어있는데요  위에 구성품이 아래에서 어떻게 사용이 되는지 함께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안티포그(Anti-Fog) 포장지 뒷면을 보시면 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은 사용법이 나와 있으니  혼자서도 쉽게 장착을 하실수 있을실 꺼에요~ 저도 위에 나와 있는 방법대로 부착을 해봤습니다. 그럼 실제로 부착하는 방법을 알아 볼까요??

 



 

 

 

 

 

이른 아침 추운날씨에 안티포그(Anti-Fog)를 장착하려고 차를 지상에 올렸더니 아니나 다를까 온도차이 때문에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김서림이 방지가 되었는데요 안티포그(Anti-Fog)를 장착하면 저런 현상이 없어진다니 기대감이 커지네요^^

 

 

 

 

 

먼저 안티포그(Anti-Fog) 구성품에 함께 들어있는 극세사 크리너 천을 이용해서 차장 내부를 깨끗히 닦아서 이물질을 제거해 주시면 되는데요~ 김서림방지 필름이 부착될 부분에 이물질이 없도록 깨끗이 닦아주시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미리 준비해간 분무기를 통해서 김서림방지용 필름을 장착할 부분에 충분히 물을 분사해 주셔야 하는데요~ 물기가 충분하지 않으면 김서림방지 필름이 유리창에 바로 접착이 되어 버려 깨끗하게 필름을 부착할수 없으니 충분하게 물을 뿌려 주셔야 합니다.

 

 

 

 

 

분무기로 접착면 차유리창에 물을 충분히 뿌리셨다면 다음은 김서림방지용 필름을 부착하셔야 하는데요~ 부착에 앞서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차창면에 부착되어야 하는 부분이 어느쪽 면인지 숫자로 확인하시고 부착하셔야 실수 없이 안티포그(Anti-Fog)를 장착 하실수가 있습니다. 실패하시면 다른 제품을 구입하셔야 하니 한번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숫자대로 따라서 하시면 그러실 일은 없을꺼 같습니다. 그러니 너무큰 걱정은 하시지 않아도 될꺼 같습니다.^^

 

 

 

 

 

김서림방지용 필름에 부착되어 있는 스탭 1번의 스티커를 이용해서 보호필름을 제거하고 물을 뿌렸던 차유리창에 점착면을 구석부터 천천히 부착하시면 되는데요~

 

 

 

 

 

김서림방지 필름을 물을 뿌린 차유창에 부착하시고 동봉된 기포제거용 스퀴지(밀대)로 표면을 긁듯이 밀어내어서 접착면과 필름 사이의 물기와  기포를 완전히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물기와 기포를 완전히 제거하시면 아까 위에서 보셨던 2번 스티커를 이용해서  보호필름을 제거해주시면 김서림 방지 필름 부착이 완료되는데요~ 이때 김서림 방지필름이 보호필름을 따라 점착면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해서 때어 내시면 모든 설치가 완료 됩니다.

 

 

 

 

 

 

안티포그(Anti-Fog) 김서림방지 필름을 부착하고 내부와 외부에서 살펴본 사진인데요~ 필름이 부착된것인지 않부착한 것인지 확인이 않될 정도로 까끔하네요~  이제 제차 옆면에 김서림이 생기지 않겠죠?? 비내리는 날에는 특히  김서림이 더욱 심해지는데요~ 오늘 비가 내렸잖아요?? 그래서 그 효과를 확실히 검증 해봤는데요~ 정말 신기했어요~ 이거 대박 상품인거 같습니다. 너무 좋았는데요~ 비 내리는 밤에  사용해본 안티포그(Anti-Fog) 성능을 올려 보겠습니다.

 

 

 

 

 

안티포그(Anti-Fog) 김서림 방지를 부착하지 않은 자동차 전면의 모습인데요~ 역시나 바깥 기온과 실내 온도가 차이가 나서 김서림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김서림 방지 필름을 부착한 옆면을 살펴 볼까요??

 

 

 

 

 

차창 밖에는 빗방울이 송글 송글 맺혀있는데요~ 차창 내부에 있어야할 김서림이 하나도 없는거 보이시죠??  오늘 아침에 부착한 안티포그(Anti-Fog) 김서림방지 필름의 효과를 톡톡히 검증한 하루 였네요~ 그동안 자동차 내부의 김서림으로 인해서 고생하셨던 분들은 꼭 안티포그(Anti-Fog) 김서림방지 필름 구매하셔서 부착하시길 강력히 추천 드립니다.^^ 제품 판매가격이 인터넷에서 19,8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저는 오늘 안티포그(Anti-Fog) 사용해 보고 대만족입니다.

 

" 이 사용기는 세명테크 &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