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국산,수입 자동차 인기순위 및 연비, 최신출시 순위 알아보기~~

국산자동차 조회순위로 살펴본 인기 모델들 입니다.  1위는 현대자동차 2014제네시스 DH가 차지했네요~ 2위에 르노삼성자동차 2014 QM3가 차지했는데요~ 10위에 오른 2014SM7에 비해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큰것 같아 의외의 결과가 아닐까 생각을 해보게 도비니다. 3위는 쌍용자동차 2014코란도C가 차지했네요~ 자동차 제조사에 대한 신뢰도가 많이 하락한 쌍용이지만 그래도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서 3위를 차지 한거 같습니다. 나머지 4~10위에 오른 차들도 나름 관심 받고 있는 차종임에는 틀림 없기 때문에 어느차가 좋고 나쁨을 단정 짓기는 힘들겠죠?

 

 

 

자동차 연비순으로 살펴본 순위인데요~  1위는 현대자동차 2014 아반떼 세단이 차지 했네요~ 2위는 쌍용자동차 코라도C가 차지했는데요~ 코란도C가 인기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3위는  현대자동차 2013싼타페가 차지했습니다. 4~10위도 확인해 보시면 될꺼 같은데~ 인기 순위에서 10위를 차지했던 르노삼성의 2014 SM7이 또 10위를 차지했네요~  인기 순위에서 2위를 차지했던 르노삼성의 QM3 는 연비가 좋은 자동차 순위에서는 10위권 밖으로 밀려났네요~ 연비는 생각보다 좋지는 않은 모양입니다.

 

 

 

 

인기순위에 올랐던 국산 자동차들의 연비 정보 및 판매가격입니다.  1위를 차지한 2014 제네시스HD모델과 르노삼성의 QM3모델은 아직 판매가가 공식적으로 나와 있지를 않습니다. 

 

 

 

수입자동차 조회순위로 살펴본 인기 자동차 모델들 입니다. 1위는 2014 벤츠 SLK클레스가 차지 했습니다. 지프차의 대명사인 2014지프 캠패스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국산자동차의 인기 순위와 비슷한게 승용차 다음에 SUV가 2위에 차지했네요~ 3위는 2014BMW 4시리즈 쿠페가 차지했습니다.  아우디 모델들이 9~10위에 머물러 있어서 조금은 의외인데요~  2013 서울모터쇼에서 봤던 아우디 자동차들도 상당히 매력적이었는데~ 수입차를 선호 하는 사람들의 눈에 차지는 않는 모양입니다.

 



 

 

수입자동차 연비순위를 살펴보니 인기순위 7위를 차지했던 2013 푸조 208 5도어가 차지했네요~ 평소에도 푸조가 연비가 좋은 자동차라는 소리를 많이 듣기는 했는데~ 직접 이렇게 비교해보니 정말 괜찮은 차인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했던 벤츠SLK클레스는 인기와 달리 연비는 좋지 않은거 같네요~  그래도  인기순위 3위를 차지했던 2014 BMW 4시리즈 쿠페는 연비에서 4위를 차지 했습니다. 인기와 연비를 어느정도 가진 차라는 얘기인데 향후 판매 추이도 기대가 되네요~

 

 

 

 

수입자동차의 판매가격 및 연비정보 입니다. 국산차와 수입차를 비교하면서 느낀 한가지는 국산 자동차가 수입차가 본격적인 개방에 들어가면 완전 위험한 상황에 처할꺼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도 수입차들이 뛰어난 연비와 성능을 갖추고 국내시장을 흔들고 있는데~ 본격적으로 시장이 개방되면 연비가 나쁜 국산 차들이 버텨 낼수 있을까요? 지금은 현대와 기아자동차가 국내시장을  쥐었다 폈다 하고 있지만 언제까지 그렇게 할 수있을까요?? 지금도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에 대한 불만을 가지 운전자들이 많은데요~ 이제는 국민들의 신뢰를 얻기위한 노력을 기울여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수출차에 대한 혜택반 주지 말고~ 자국민들에게도 충분한 서비스와 혜택을 주어야 할때가 온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국산,순입자동차 인기순위와 연비등을 살펴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