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갤럭시S4

갤럭시S4 출시일 및 가격 보니.. 통할까?

 

 

 

갤럭시S4가 국내 4월 25일 출시를 알렸습니다. 가격은 90만원대 후반으로 책정될거라 하는데 과연 4월말에 출시되어 경쟁력이 있을지는 의문이네요. 현재 옵티머스G 프로가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s4가 더 나아진 점을 찾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일단 화면 경쟁력에서 아몰레드라는 단점으로 완벽하게 밀리고 화면 크기도 5인치로 작아 솔직히 갤럭시s4로 바꿔야 할 이유를 못찾기 때문입니다. 갤럭시s4를 살바엔 갤럭시노트2나 옵티머스G 프로를 사라는 말이 나올 정도입니다.

 

 

그리고 곧 하반기에는 아이폰5s가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물론, 아이폰이 출시된다 해도 국내에 들어오려면 상당한 시일이 소요되기 때문에 영향을 미치지는 못하겠지만 갤럭시s4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지 못한바 아이폰5s가 출시될때까지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지 않을까 합니다.

 

 

 

삼성은 이번 갤럭시s4로 중요한 기로에 놓을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S 시리즈가 지속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고민과 갤럭시노트와의 포지션 문제로 상당한 고민이 될 것 같습니다.

 

갤럭시s4가 남다른 경쟁력을 갖추려면 디자인에 대한 변화가 있었어야 하는데 아쉽네요. 갤럭시s4 출시가 한달 남았는데 사람들이 기대를 별로 안하는걸로 보아 이번 제품은 실패작으로 이름을 올려놓을 수도 있겠네요.

 

두고 두고 아쉬운 갤럭시s4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