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그것이 알고싶다.1053회, 박근혜 대통령 세월호 사고당시 7시간의 행적 밝힌다?? 대통령의 시크릿!! 최고 시청률 기록할듯!!!

이번주 그것이 알고 싶다.  아마도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그것이 알고 싶다. 1053회에서는  박근혜 대통령이  세월호 사고 당시   7시간에 대한 행적에 대한 비밀을 밝힐 예정이라고 합니다.  총 90분간 방송될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는 90분 특별 편성으로  방송을 준비한 만큼  박근혜 대통과 관련된 의혹들에 대해 심도깊게 다룰것으로 보여 지네요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이번 방송을 준비하기 앞서  방송 및  그것이 알고싶다. SNS공식 계정을 통해서  세월호 참사 당시 박근혜 대통령의 7시간에 대해 알고있거나 관련된 사람들의 제보를 기다린다고 알렸고  이 글을 통해서 그것이 알고 싶다를 통해서 박근혜 대통령의 의혹의 7시간을 다룰 것이라는걸  알고 방송을 기다리셨던 분들이 많으셨을꺼 같은데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이 금요일이 아닌 토요일 밤 11시5분에 방송된다는 것입니다.  토요일에 광화문 광장으로  박근혜 대통령의 퇴진을 위한 촛불집회에 참석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본방 사수하시는 분들이 적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왕 특집으로 방송 할꺼면  오늘 밤에 해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박근혜 대통령이 세월호 참사 당시 7시간에 대한  의혹이 재기되자 청와대는  박근혜 대통령이 7시간 동안  15차례에 걸쳐 보고받은  시간을 분단위로  해명하는 한편  이와 관련된 증거로 고용복지 수석이  기초연금법과 관련하여  박근혜 대통령에게 10분간  전화로 보고했다는 점등을 그 증거로  공개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근혜 대통령의 7시간 동안에 대한 행적이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국민들은 더욱더  의혹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박근혜 대통령의 7시간에 대한  의혹으로 재기 되는 것을 예로 살펴보면   비선실세로 들어난 최순실이 당시 독일에 가있었고   최순실에 조종을 받고 있던  박근혜 대통령은   독일과 한국의 시간차가 7시간이 나기 때문에   최순실과 연락이 되지 않았던  7시간동안 아무것도 할수 없었다는  의혹이 있구요, 또  세월호 참사가  최순실의 아버지인 최태민의 천도제가 있던 날로  청와대에서 굿판을 벌였다는 의혹도 재기되었습니다. 그리고 세월호 참사가  최태민의 넋을 기리기 위한  인신공양이 아니었냐는 의혹들도 재기되고 있는데요   세월호와 관련된 의혹들이 너무나도 많죠? 밝혀진건 하나도 없구요? 그리고 또 다른  의혹은  박근혜 대통령의 성형 시술 의혹입니다.   청와대에  주치의가 있음에도 박근혜 대통령은  길라임이라는 시크릿가든의 여주인공 이름을  가명으로 사용하면서 외부 병원에서  진료를 봤다는 의혹들도 이번주에  화재가 되었습니다. 박근혜 길라임이라는  급상승 검색어 보신 분들은 아실꺼 같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이 처방받은  의약품이 혹  프로포폴이 아니냐는 의혹도 나오고 있구요??  의혹은 말 그대로 의혹일뿐  진실이 밝혀지지 않으면  알수가 없기에  더욱 그 의혹이 증폭되는데요   과연 그것이 알고싶다. 1053회에서 대통령의 시크릿을  확실히 밝혀 줄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박근혜 대통령과 관련된 검색어가 계엄령 이던데요   계엄령이 뭔지 아시죠? [전시, 사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 비상 사태시에 병력으로써 군사상의 필요에 대응하거나 공공의 안녕 질서를 유지할 필요가 있을 때 국가 최고 통수권자인 대통령이 헌법을 근거로 제정된 계엄법에 따라 발동하는 국가 긴급명령의 일종 /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박근혜 대통령이  박근혜 대통령의 퇴진을 요구하는  광화문 평화시위 현장에  박근혜 대통령을 추종하는 불순 세력을 투입해서 평화적 시위가 폭력시위가 되도록 하고 이를 이용해서 계엄령을 선포하려 한다는  주장이 있었고 이를 오늘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가  박근혜 대통령의 퇴진을 요구하면서 박근혜 대통령이 계엄령 선포를  준비하고 있다는 정보가 돌고 있다고 발언해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그럴리 없겠지만  만약에라도 그런 사태가 벌어진다면  정말 이 정권은 역대 최악의 정권으로 역사에 기록될듯 합니다.  대통령의 권력은  국민들에게 부여 받은 것인데  국민들을 등쳐먹고 그것도 모자라서  국민들이 물러 날것을 요구하는 거는 본체만체 하고 오히려 국민들을 향해 무력을 행사하겠다고 한다면   이건 뭐.... 사람이라 할수 없겠죠??  내일 광화문 촛불집회 이후에  또 어떤 행동을 취할지  정말 궁굼해 지네요  그나저나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박근혜 대통령의 7시간의 비밀을 폭로한다는게 알려졌으니  박근혜 대통령과 청와대가  그것이알고 싶다. 제작진 협박해서 방송 중지 시키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언론 탄압을 하는지 않하는지 지켜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