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부산 30대 신혼부부 3달째 실종상태? 그들은 어디로 사라진걸까? 그것이 알고싶다. 나올만한 미스테리네~

오늘 뉴스를 보고 이런 사건은 그것이 알고싶다에 나올법 하다는 싶어 관련 사건 내용을 올려 봅니다.  부산에서  30대 신혼부부가 석달째 행방이 묘연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이 사건은 실종된 실종된 부부의  부인 친구가 실종된 친구를 찾는다며 인터넷에 글을 올리면서  알려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사건을 단순히 부부가 부부 싸움을 하고 가출을 했다거나 단순한 실종 사건으로만 보기는 어려워 보이는 이유는  이들의  이동 경로가 비정상 적이라는 것인데요   이제 겨우 결혼한지 10달 밖에 되지 않은 신혼부부가 다투고 석달씩이나 집을 가출할 만큼 부부 관계가 나쁘진 않았을꺼 같구요  주변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부부 사이에 별다른 다툼도 없었고  경제적으로도 형편이 나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이 부부는 지난 5월 27일 각각 집으로 들어가는 모습이 CCTV에 포착되었지만 집 밖으로 나간 흔적은 확인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아내인 최씨가  집으로 들어가는  마지막 모습이 찍힌 CCTV영상입니다. 손에 무언가 장을 봐서 들어가고 있는듯 한데요  석달 동안 집을 이울 사람이  장을 봐다가 냉장고를 채우지는 않을꺼 같습니다.  최씨가 집에 들어간 이후  4시간 30분 뒤에 식당업을 하는 남편 전모씨가 집으로 들어가는 영상도 CCTV에서 확인이 되었지만  이후 이들이 집 밖으로 나간 모습을 확인 할수 없는데요  경찰 조사에 따르면 집안의 모습은 평소 그대로였고 외부 침입이나 혈흔과 같은 범죄의 흔적도 찾을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이 사건의 단서라고는 남편인 전씨가 보낸 휴대폰 문자 메세지가 전부라고 하는데요  남편 전모씨는 집에 들어간 다음날인 28일 지인에게  "집안일 때문에 당분간 일하러 못간다"라는 문자메세지를 보냈고 그로부터 5일 뒤인 6월2일  전씨의 아버지에게 괜찮아요 라는 문자 메세지를 보내고  오전 9시쯤 부산 기장군에서 휴대전화가 꺼져 버렸고  전씨의 아내 휴대전화는 같은날 밤 10시쯤 서울 강동구에서 전원이 꺼진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는데요  남편과 아내의 휴대폰이 꺼진 위치가 왜? 이렇게 떨어져 있었던 걸까요?

 

 

부산 경찰서도 이 사건이 단순한 실종이나 가출 사건이 아닌 범죄의 가능성을 열어 놓고 다각적으로 수사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주어진 단서를 놓고 몇가지 가정을 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먼저  이 30대 신혼부부의 모습이 아파트 CCTV에 찍히지 않고 사라진 부분을 놓고 가정을 하면  두 부부가 누군가에 의해서 살해되어  커다란 가방이나 박스등에 담겨  사람들에 눈에 띄지 않게 옴겨졌을 가능성인데요  그렇다면  사람을 담을 만한  무언가를 가지고 엘리베이터를 탄 사람이 있었는가에 대해서 확인을 해봐야 할꺼 같구요   아니면 이 신혼부부의 시신이 아파트 밖에 아닌 아파트에 거주하는 누군가의 집에 유기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또 다른 가정을 해보면  5월 28일과  6월2일에 발송된 문자메세지가 남편 전씨가 직접 보낸 메세지라면  남편인 전씨가 아내를 살해후  아내의 시신을 유기하고  도주 했을 가능성인데요   일단 28일 지인에게 집안일 때문에 당분간 일하러 가지 못한다고 메세지를 보낸 것을 보면  두 사람간에 어떤 심각한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엿보이는데요  보통 일을 하는 사람이  집안에 일이 생겼다고  당분간 일을 못나가겠다고 하지는 않는 다는 것입니다. 보통은 하루나 이틀이는 기한을  정해서 상대방에게 알려주는게  보통의 경우라면 맞는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그만둘 생각이 아니라면 당분간 못나간다고 메세지를 보내지는 않겠죠?   또 다른 가능성은  이 두사람에게  정말 뜻하지 않은 대박이 찾아와서  집을 비웠을수도 있겠습니다. 로또라든지 말입니다.  뭐... 맨 마지막의 경우라면  정말 웃지 못한 해프닝으로 이 사건이 종결 될지도 모르겠지만   누군가에 의해서 혹은 남편에 의해서??  살인 사건이 벌어졌다면  이 사건의 결말은  비극으로 끝을 맺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우려와 달리 나쁜 결말이 되지 않기를 바래봅니다.  혹시라도  이들의 행방을 찾을수 있도록 얼굴을 공개하고  공개적으로 실종자 탐방을 하는건 어떨지??  아무튼  이 사건이  해결도지 않으면 그것이 아고싶다. 프로그램에서  방송제작 할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