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박유천, 성폭행 혐의 피소? 돈을 노린 악의적 공갈 협박일까? 사실 아니어도 연예인 이미지엔 흠집 났네요!!!

그룹 JYJ의 멤버이자 배우인  박유천이  지난 10일 성폭행 혐의로  피소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박유천의 이름이  1위에 등극했네요   지난해 8월 27일 공익근무 요원으로  입대한 박유천은  2017년 8월 제대까지는  군인 신분인데  군복무 기간중  성폭행 혐의로 피소가 되었다니  사실 여부를 떠나서  논란이 될수 밖에 없을꺼 같습니다.  2013년 가수 세븐과 마이티마우스  개그맨 상푸등 연예사병이 공연후 사복 차림으로 숙소를 벗어나 퇴폐업소인 안마시술소를 찾아서  논란이 되었던 이후  연예병사의  관리 문제가 또 다시 이슈화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한 박유천의 성폭행 사건  개요는 이렇습니다. 이달 4일 오전 5시경  강남에 위치한 한 유흥주점 방안에서  함께 술을 마시던 A양을 방안에 있는 화장실에서 성폭행 했다는 것인데요  성폭행 당했다고 주장하는 A씨가  박유천의 지인중 한 사람이었는지  유흥주점의 종업원이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아무튼 A씨는 박유천에게 성관계에 대한 거부의사를 밝혔지만  박유천이 강제로 성폭행을 했고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날에서 일주일이 지난  10일경 박유천을 성폭행 혐의로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합니다.  증거로 A씨는 자신의 속옷을 제출했다고 하는데요  경찰은 이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보내어  DNA검사를 의뢰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DNA검사 결과에 따라  박유천에게 성폭행 혐의가 적용 될지는 모르겠네요  성폭행이 이뤄졌다는 방안에는 CCTV가 없었고  복도에만 CCTV가 설치되어 있었기 때문에  A씨가 정말 성폭행을 당한것인지 자발적인 성관계였는지는  알수 없는 상황입니다. 아무튼   공익근무요원 신분으로  새벽 늦은 시간까지 유흥주점에서  술을 마신것도 논란이 될듯 하구요  성폭행이 사실로 드러난다면 적잖은  이미지 타격을 입게 될듯 합니다.

 



 

박유천의 소속사 씨제스의 공식입장은   박유천의 성폭행 혐의 피소사건은  유명인을 흠집내기 위한 악의적인 공갈 협박이라고 주장하면서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 박유천 당사자가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네요....

 

[박유천 소속사 공식입장]

 

 

이번 사건으로 박유천은  성폭햄 혐의가 무혐의 처분을 받더라도  공익근무요원 신분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부분에 대해서는  군으로 부터 어떤 형태로든  처벌을 받게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공인으로써  그리고 자신의  인생을 위해서  조금더 신중하게 자신의  행동에 조심을 기울였어야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일단  성폭행 혐의에 대해서 강력히 부인하고 있는 박유천과 소속사의 입장에 따라서  어떤 추축이나  비난의 글을 써서는 않되겠네요   어쩌면 박유천의 주장대로 박유천이 가해자가 아닌 피해자 일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아무튼 수사 결과를 조금만더 기다려 보자구요  진실이 무엇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