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

DVD플레이어 뭐가 좋을까? 인비오(INVIO) DVD자동재생 카세트PD-8400 개봉기

얼마전 23개월된 딸아이를 위해서 DVD플레이어를 하나 장만했네요  기존에 컴퓨터를 TV에 연결해서 CD를 플레이 시켜서 동영상을 보여 줬었는데요  와이프가 여러모로 불편하다고해서  DVD플레이어를 구입하기로 하고  열심히 검색을 해본 결과  여러 블로그에서  적극 추천하고 있는 인비오(INVIO) DVD자동재생 카세트를 구입했는데요  어학 학습 전용이라 그런지  DVD플레이어 이면서  카세트 테이프도 틀수가 있어서 좋을듯 하더군요

 

 

모델명이 어학 학습 전용 DVD 자동재생 카세트 PD-8400이네요  주요 기능이 DVD / Audio CD / MP4 / Radio / USB / Ms card등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인비오(INVIO) DVD자동재생 카세트PD-8400 개봉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의 외박스를 벗겨내면 위에서 보시는  구성품이 나오는데요  먼저 인비오(INVIO) DVD자동재생 카세트PD-8400의 본체와  전원선, 그리고 AV(3색RCA)케이블, 리모컨, 건전지, 사용자 설명서로  초 간단한 구성입니다.  놀라운 것은  건전지가 함께 있다는 것입니다. 보통의 제품을 구입하면 건전지는 별도로 구입해야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센스있게 건전지도 함께 보내줘서 좋았습니다.

 

 

 

 

인비오(INVIO) DVD자동재생 카세트PD-8400 의 정면에서 바라본 모습니다. 디자인은 보시는대로 심플 그자체입니다. 색상이 흰색이라서 깔끔하긴 한데 나중에 시간이 지나면  먼지 때문에 쉽게 지저분하게 될까봐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정면에서 볼때 왼편이 카세트 테이플르 플레이하는 곳이고 우측이 CD 또는 DVD를 플레이하는 곳입니다.  라디오 주파수를 맞추는 기능 때문일까요?  카세트 테이프 조작버튼과 DVD플레이 작동 버튼이 모두 왼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좌우측면에 조작 버튼과  후면AV케이블 연결단자의 모습니다. 제품의 우측면에는 라디오 채널 튜닝 버튼과 USB, SD카드 꽂는 곳과 라디오 FM/AM 조작 버튼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의 좌측면에는  플레이모드 설정 및 파워, 볼륨, 마이크, 이어폰 연결 단자가 있네요  후면에는 전원선 열결 단자와 AV 케이블 연결단자가 있습니다.

 

 

 

 

 

인비오(INVIO) DVD자동재생 카세트PD-8400 의 작동을 위해서 AV(3색RCA)케이블을  TV 와 연결하는 작업을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세가지 색상중 노란색은  영상출력, 흰색은 좌측스피커출력, 빨간색은 우측 스피커 출력으로 구분되어 지는데요 색상에 맞춰서 끼워 주시기반 하면 되기 때문에 큰 어려움을 없을듯 한데요  TV에 연결되는 부분은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행여 위치를 잘못 꽂게되면  인비오(INVIO) DVD자동재생 카세트PD-8400 가 정상작동 되더라도  틀줄 몰라서 고장나신걸로 착각 하실수 있습니다.

 

 

 

 

인비오(INVIO) DVD자동재생 카세트PD-8400 플레이어를 정상적으로 TV와 연결하셨다면  함께 동봉된 리모컨에  건전지를 장착후 작동 하시면 됩니다.  뭐... 이런거까지 설명 드릴 필요는 없을꺼 같아서 세세하게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설치가 끝난후에  실제로 DVD플레이어를 작동해본 모습입니다.  인비오(INVIO) DVD자동재생 카세트PD-8400 작동을 위해서는 반드시 외부입력으로  모드를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영상이 정상적으로 플레이되지 않게 될수 있습니다.

 

https://youtu.be/bBC5OBA-uBE

 

인비오PD-8400 DVD플레이어 테스트

 

 

위에서 보시는 동영상은 인비오(INVIO) DVD자동재생 카세트PD-8400 를 통해서 플레이 시켜본 실제 동영상 입니다. 동영상이 끈김이 없이  깨긋하게 나온다는걸 직접 눈으로 확인 하실수 있으신데요  DVD플레이 기능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니 사용하면서 좀더 인비오(INVIO) DVD자동재생 카세트PD-8400 의 장점을 알아가야 할꺼 같습니다. 이상으로 인비오(INVIO) DVD자동재생 카세트PD-8400 의 개봉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