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열애설?? 소속사는 사실무근!! 사실이어도 좋고 아니어도 좋다.!!

최근 인기리에 방송중인 KBS2 TV 16부작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출연중인  송중기와 송혜교 열애설이 뜨거운 감자다!! 두사람이 뉴욕에서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겼했다는 목격담을 비롯헤서 두 사람이하고 있는 팔찌가 커플 팔찌라는 소문이  나돌기 시작했다.  뭐... 사실관계를 떠나서  송중기의 소속사 공식 입장은  사. 실. 무. 근.  두사람은  함께 드라마를 출연한 친한 선후배 관계일뿐  연인관계가 아니라는 입장이다.

 

 

 

올해 35세의 송혜교와  송혜교보다 세살이 어린 송중기가 연애중이라는 소문이 나온 이유는 무엇을까?  뭐.... 요즘 송중기의 인기는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권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는 뉴스를 종종 접하게 되는데  남자인 내가 봐도 참 잘났다고 생각이 되니  함께 드라마를 출연하는 여배우가 심쿵할수도 있을 것이라 충분히 생각이 되어진다. 송중기의 상대 배우인 송혜교는 어떠한가?  국내 내노라 하는 남자 배우들이  그녀와 드라마 촬영을 한번 하고 나면 그녀의 매력에 빠져 버리고 말았던 사실을 우리는 잘 기억한다.

 



 

 

송혜교 그녀와 열애설이 터졌던 국내 내노라하는 배우들이다.  이들도 좀 잘난 남자들인가? 이들이 송혜교라는 여배우에게  넘어가는데는 그만큼 송혜교라는 배우가 매력이 있다는 증거일터.... 태양의 후예에 함께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중인 이 두사람이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가상이 아닌 현실에서 연인으로 발전한다 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다는게 나의 생각이다.  때문에  두 사람의 열애설이 사실이어도 좋고 아니어도  좋다고 본다.  아무튼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하는 태양의 후예 드라마 속에서의 알콩달콩한  밀당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이 드라마 속에 푹 빠져들게 만들어 버린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서로를 바라보지 않아도 왠지 잘 어울린다. 서로를 부정하려고 해도  무언가 끈끈한 인연으로 엮여 있는것 같은 느낌이 드라마속 한장면 한장면 속에 그대로 들어난다.  우린 이런 두사람으 모습을 보고 선남선녀의 만남이라 말해야 하는 걸지도 모르겠다. 왠지 모르게 묘하게도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보고  팬들은 두 사람이 실제로 연인으로 발전해도 좋을지 모르겠다는 상상의 나래를 펴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을 퍼뜨린건 아닐까??

 

 

 

드라마 태양의 후예 결말이 해피엔딩으로 종료될지? 세드엔딩으로 종료될지? 우리는 알지 못한다. 하지만  송중기 소속사의 공식 발표로 우리는 송중기와 송혜교 열애 설에 대한 결말은 알게 된듯 하다.  바로 사실무근!!!  공식 입장을 발표 했다는 것은  더 이상 이 문제를 확대해서 퍼뜨리면 법적인 책임을 물을수 있다는 무언의  경고라고 봐야 하겠다.  최근 여성 연예인들과 관련된 증권가 찌라시가 또 다시 논란이 되고 있다.  찌라시는 무엇인가?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마치 정확한 사실 정보인것 처럼 사람들에게 퍼뜨려지는  루머라고 봐야 한다.  송혜교  소속사 측은  이번 송중기와의 열애설은 물론이고  과거 송혜교와 관련된 찌라시 내용과 관련하여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사람들에게 법적인 책임을 묻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피력하였다.  누군가에게는 재미있는 내용일수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큰 상처가 될수 있는 내용임을 잘 생각하고  근거없는 내용을 퍼다가 날라서  곤경에 빠지는 네티즌이 없길 바란다.  아무튼  나는 또 태양의 후예 방송날인 수요일이 어서 돌아오기만 손꼽아 기다려 할꺼 같다.  이게 바로 태후 폐인의 증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