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그것이 알고싶다.1019회, 배우 이상희, 내아들은 두번 죽임을 당했다. 배우 이상희 아들LA사망 미스터리 다룬다.

지난 2월18일인가 배우 이상희씨 아들LA사망 사건과 관련하여 가해자의 거주지역인 청주지방법원에서 공판이 열렸고 가해자에 대해서 무죄를 선고했다. 청주지방법원은 선우(가명)군에게 무죄를 선고했다. 선우(가명)군의 행동이 진수군의 사망을 예견하지 못하고 이뤄졌을 거라는 게 그 이유였다. 이상희씨 부부는 또 얼마나 더 외로운 싸움을 계속 해야 할까?  그것이 알고싶다.1019회에서는 배우 이상희씨 아들의 사망사건을 재조명 한다고 한다.  과연 이상희씨 아들의 죽음과 관련된 억울함을 풀어줄 실마리를 찾을수 있을까?

 

 

 

부모는 자식이 죽으면  죽은 자식을 땅에 묻는것이 아니라 가슴에 묻는다는 옛말이 있다.  그만큼 자식의 죽음은 부모에게 큰 상처가 되고  한이 된다는 뜻일텐데  자식이 억울한 죽음을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가해자는 아무런 처벌을 받지고 않고  일상의 생활을 누리고 있다면 부모의 마음을 어떠 할까? 억울함을 밝히기 위해서 이미 땅에 묻은지 4년이 지난 아들의 시신을 다시 꺼내어 시신을 찢어 부검을 진행했을때  배우 이상희씨는 정말 마음이 아팠을 것이다.  이런 아픔을 견디면서도 부검을 진행한 이유는 자식의 억울한 죽음을 밝히고  가해자에 대한 정당한 처벌을 원했기 때문일 것이다. 하지만  법원의 판결은  가해자의 손을 들어줬다.  배우 이상희씨 아들의 죽음은 피해자는 있지만 가해자는 없는 미스터리한 사건이 되어버렸다.

 



 

배우 이상희씨 아들 사건, 법원 판결 이해할수 없네??

https://youtu.be/IGy_w0DshrA

이미 상당 시간이 지나 버렸기 때문에 증거도 많이 사라지고 없다.  오직 사망한 이진수 군의 몸을 통해서 진실을 밝힐수 밖에 없어 시신을 다시 꺼내어 살을 찢고 부검을 해서  진수군의 사망원인이 당시 미국에서 밝혀진 뇌지주막하출혈 뿐만아니라 복부 강타로 인한 심장마비 유발 가능성이 있었다는 것이다.  그러니까  가해자의 폭행에 의해서 이진수군이 심장마비로 의식을 잃고 뇌사에 빠졌을 가능성이 있다는 증거가 나온샘이다. 하지만 법원은 폭행을 저지은  가해자에 대해서 이진수군의 사망을 예견하지 못하고 이뤄진 폭행이었기 때문에 무죄라고 판결을 내렸습니다.  그러니까 쉽게 말해서 때리는 놈이 맞는 사람이 죽을지 모르고 때려서 상대방이 죽으면 이건 살인죄가 아니라는 말이다.???

 

 

 

이진수군을 미국이에서 죽음으로 몰고간 사람은 미국 사람이 아닌 같은 한국인 유학생이었다. 이들은 무슨이유로 타향에서 같은 동포끼리 싸움을 벌였고 또 사망에 이르는 폭행이 발생된 것일까??  그리고 사람을 죽게 만든  이 가해 학생은 어떻게 아무런 처벌을 받지 않고  한국에 돌아 올수 있었던 것일까??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편을 보니 당시 사건발생후 자신을 LA총영사라고 소개하며 경찰로부터 이 사건을 보고 받았고 미국변호사인 자신이 도와주겠다고 했다고 하는데  결과는 불기소 처분?? 이 LA총영사라는 남자의 정체는 무엇이고  도대체 무슨짓을 저지른 것일까??

 

 

 

배우 이상희씨는 영화 도가니, 추격자등에 출연한 연극배우이다.  가난했지만  자신과 같은 배우가 되겠다는 꿈을 가진 아들을 위해  어려운 형편에 아들을 미국으로 유학을 보냈는데 아들이 싸늘한 시신이 되어 돌아왔고  어떻게 죽었는지? 무슨이유로 죽었는지? 범인은 누구인지? 알수 없다면 그 심정이 어떨까? 그리고 범인이 눈앞에 있는데  판사는 그사람은 무죄라고 말한다면 그 말을 듣고 있는 아버지의 마음을 어떨까??   오늘밤 그것이 알고싶다를 통해서 정말 이 사건의 진실이 무엇인지를 밝혀줘서 배우 이상희씨 부부의 억울함을 해결해 줄수 있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