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그것이 알고싶다.1018회,연예인 스폰서 실체추적, 시크릿 리스트와 스폰서 - 어느 내부자의 폭로 ??

오늘 밤 그것이 알고싶다.1018회, 시크릿 리스트와 스폰서 - 어느 내부자의 폭로 에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을꺼 같습니다. 바로 연예인 스폰서 실체를 추적 보도할 예정인데요  얼마전 걸그룹 타히티의 지수가 스폰서 브로커로부터 지속적으로 스폰 제안을 받아 못해서 SNS를 통해서 스폰서 제안 내용을 공개하고 경찰에 공개 수사요청을 했던게 기억이 나는데요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연예인 스폰서에 대해서 파헤쳤네요  드디어 풍문으로만 떠돌던 연예인 스폰서의 실체가 들어 나게 될까요? 그리고 실제로 스폰을 받았던 여자 연예인이나 남자 연예인들의 명단도 공개가 될지 궁굼해 집니다.

 

 

 

그들만의 은밀한 거래? 바로 돈을 주고 연예인과 성관계를 갖고자 하는 사람들이 있기에 존재하는 스폰거래~ 유명 스타부터 시작해서 연예인 지망생까지  스폰의 대상은 광범위 하다고 하는데요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에 연예인 스폰서의 실체를 고백한 모 기업의 CEO라는 남성은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에게 시크릿 리스트를 건네 줬다고 합니다. 소위 대한민국 상위 1%의 사람들만이 볼수 있다는 시크릿 리스트에는 유명 연예인은 물론이고 연예인 지망생들의 상세한 신상정보와 명단이 들어 있었다고 합니다. 이 제보자는 증거로 녹취파일과 사진 그리고 스폰 비용을 지급했던 금융거래 내역을 제시했다고 하는데요??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어디까지 이 내용들을 공개할까요?

 

 

 

이름만 대면 깜짝깜짝 놀랄 사람들이 무지 많아요
이건 터지면 핵폭탄이에요. 정말 방송할 수 있겠어요?

제보자 Y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유명 연예인들이 스폰을 받고 있다??  그리고 이게 루머가 아닌 사실이라고 밝히고 있는 제보자의 증언을 들어 보면  연예계에  스폰관계를 유지하는 연예인들이 정말 많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기획사에 의한 강압에 의한 스폰도 있을수 있겠지만  이런 은밀한 거래는 연예인이나 연예인 지망생 스스로의 선택에 의해서 이뤄지고 있다는 것도 여러 언론 보도를 통해서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연예계에 스폰서 계약을 맺고 있는 사람들이 도대체 얼마나 많은 것인지 궁굼해 집니다.

 

 

 

지난 1월18일 종편채널 채널A에서 방송된 풍문으로들었쇼에 출연한 Y-STAR 김묘성 기자는 스폰서 제안을 받은 한 기업가와의 인터뷰 내용을 공개하면서 그 사업가는 걸그룹을 포함한 여자 스타들의 리스트를 가지고 있었으며  등급별로 금액까지 책정되어 있었다고 공개해서 충격적이었는데요 이들이 맺는 스폰서 계약서에는 여자 연예인이 임신을 했을 경우애는 무조건 해외에서 수술하는 것으로 되어 있으며 수술비용은 별도 처리한다고 되어 있었다고 밝혔구요  MC를 맡은 공형진은 지극히 일부 연예인들의 일이라며 연예인 스폰서 문제가 확대해석 되는것을 막았습니다.(관련기사:http://www.sportsseoul.com/news/read/346902)

 



 

 

연예인들의 스폰서 문제는 우리가 알고 있는 것보다 그리고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심각한 수준에 있는게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성관계 한번에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을 벌수 있다는 유혹에  연예인을 비롯한 연예인 지망생들이 이 검은 유혹에 빠져들게 되는거 같습니다.  아래 링크는 걸그룹 타히티 멤버 지수가 스포선 제안받았던 내용을 포스팅한 내용과  연예인 스폰서 관련 기사내용을 링크해 드리니  연예인 스폰서 관련 내용이 궁굼하신 분들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걸그룹 타히티 지수 스폰서 제안 사건: http://koras.tistory.com/1252

*연예인 스폰서 실상관련 기사: http://www.ilyoseoul.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5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