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축구 최종예선전, 한국Vs예멘, 애인있어요38회, 그것이알고싶다.1016회 결방!!!

내일(토요일) 밤 22시20분부터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축구 최종예선전, 한국Vs예멘의 경기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FIFA랭킹 51위의 대한민국과  FIFA랭킹 175위의 예멘이  수하임 빈 하마드 스타디움에서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축구 출전권을 놓고 최종 예선전을 펼친다고 하는데요  SBS에서 중계방송을 하는 관계로  애인있어요 38회와  그것이 알고싶다.1016회는 결방된다고 합니다.  애인있어요와  그것이아고 싶다. 시청자들은 좀 아쉬울수 있으시겠지만 축구 팬들은 응원전으로 뜨거운 토요일 밤을 보내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대한민국과  예멘의 역대 전적을 살펴보민 1승0무1패의 전적이네요  FIFA랭킹으로는 앞도적 우위에 있지만  축구 공은 둥굴기 때문에 방심할수 없겠죠??  내일도 우리의 태극전사들이 멋진 경기로 축구 팬들의 기대에 부응했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은 1988면  서울 올림픽 때부터 24년동안 7차례 올림픽 본선에 올랐는데요  내일 최종 예선전에서도 올림픽 진출의 기쁜 소식을 들을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애인있어요와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자 분들은 두 방송이 결방된다는 사실 꼭 기억하세요^^  왜 방송 않하나  기다리지 마시구요  내일은 우리 태극전사들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가족들과 또는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응원전을 펼쳐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습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 모두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