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동참!! 위안부 문제 해결"세계1억인 서명운동", 정부가 못하면 국민의 힘으로 해결해 봅시다.!!

지금  정대협(한국정신대문제 대책협의회)에서 위안부 문제 해결 1억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네요  벌써 100만명이 넘는 인원이 서명운동에 동참 했다고 합니다.  저역시 가만히 있을수가 없어서  1억인 서명운동 내용과 서명운동 참여 방법을 공유하려 합니다.

 

 

 

위안부 문제 해결 1억인 서명운동은 정대협(한국정신대문제 대책협의회)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참여 하실수 있으신데요  https://www.womenandwar.net/contents/home/home.nx 홈페이지 주소를 클릭하고 들어가시거나 위에 사진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하도록 주소를 링크하였습니다.

 

 

 

홈페이지 메인 창에서 위에  일본군 "위안부'문제 해결을 위한 세계 1억인 서명 운동!!을 클릭하시면  해당 운동의 취지와 함께 서명을 하실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에도 해당 서명페이지로 이동할수 있도록 링크를 걸어 두었습니다.

 

 

 

이 서명운동은 한국인만을 대상으로 한 서명운동이 아니라 세계인을 대상으로한 서명운동으로  세계인이 위안부 문제를 잊지 말자는 취지도 함께 담겨져 있는거 같습니다. 세계인이 위안부 문제를 얼마나 심각한 범죄 행위로 생각하고 있는지를 알수 있는 서명운동이 아닐까 생각이되구요  또한 이러한 범죄 행위에 대한 범국가적인 연대가 얼마나 강력한 힘을 발휘 할수 있을지도 확인할수 있는 기회가 될꺼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위안부 할머니들과 정대협은 위에 세가지 사항을 촉구한다고  세계 1억인 서명운동에서 밝히고 있네요  첫번째 일본정부는 일본군 위안부 범죄에 대한 국가책임을 인정하고, 피해자에게 공식 사죄와 법적 배상을 실시하라!! 둘째 한국정부 등 피해국 정부는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들의 인권회복을 위해 일본 및 국제사회에 대한 적극적인 외교활동을 전개하라!! 셋째 유엔과ILO등 국제기구는 일본정부가 국제기구의 권고를 준수하여 즉각 일본군 위안부 문제를 해결하도록 촉구하라!!

 

 

 

맨 하단에  서명하기에다가  성, 이름, 이메일 주소, 그리고 국가를 입력후 우측에 서명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서명운동에 동참하게 됩니다.  이번 한일간 위안부 협상이 잘되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할수 없겠지만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주저 없이  서명운동에 동참해 주시길 바랍니다.  시간도 별로 않걸립니다. 돈은 한푼도 들지 않습니다.  위안부 할머니들의 인권과  일본의 적법하고 책임있는 반성을 위해서  필요한 운동이라고 생각하여  세계 1억인 서명운동  내용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