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의정부 민락동 화덕피자 맛집!! 핏제리아루카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지인이 추천한 화덕피자 맛집 탐방을 다녀 왔습니다. 민락동 송현로82번길에 위치해 있는 핏제리아루카라는 곳인데요  분위기도 좋고 화덕 피자맛이 정말 좋다고 해서 찾아가 봤는데 지인이 추천 할만 하더라구요~ 그래서 핏제리아루카 다녀온 후기를 올려 볼까합니다.  피자가 거기서 거기지 뭐 별게있겠나 싶으시겠지만  그럼 핏제리아루카의  피자는 어떨지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화덕피자 맛집  핏제리아루카에서 판매하는 피자의 맛이 어떨지 궁굼해 질만한 사진을  올려봅니다.^^* 갑작스럽게  먹으러 가는 바람에 카메라를 챙기지 못하고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으로 편집해서 올리니  화질이 떨어지더라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주문했던 마리게리따 피자와 까르보나라 사진입니다. 그리고 매장의 야경, 핏제리아루카에서 제공해준 식전빵의 사진인데요  좀더 큰 사진으로 비쥬얼을 감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핏제리아루카의 외부 전경입니다. 빌라 건물의 1층에 가게가 있는데요 매장에서 뿜어져 나오는 조명이  매장을 더욱 분위기 있어 보이게 하는거 같습니다.  오른쪽 끝에는 화덕피자집 답게 커다란 화덕이 보이네요  그냥 밖에서 찍은 사진 한장만으로도 이 가게에 들어가 보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으시나요?

 

 

 

 

 

핏제리아루카 매장 내부의 모습입니다.  맛집으로 소문이 나 있어서 그런지 이미 손님들이 가득차 있었는데요 가족단위로 매장을 찾은 분들은 물론이고 회식 모임같은 분위기의 손님들도 눈에 띄이네요 피자로 회식하긴 뭐하지만 그래도 분위기 있고 하니 모임장소로도 나쁘지 않을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핏제리아루카의 물주전자가 정말  마음에 들더군요 주전자 정말 예쁘지 않나요? 물컵도 와인잔으로 준비되어 있네요  고급 레스토랑에 온거 같은 기분이 드네요 그리고  테이블 위에 셋팅되어 있는  이상한 도구? 맨아래 사진에 보이는건 피자가 나오면 식지 말라고 촛불을 켜서  따듯한 상태로 피자를 먹을수 있도록 해주는 장치 입니다.

 

 

 

핏제리아루카의 런치 메뉴입니다.  참나무로 굽는 100% 리얼 나폴리 화덕피자를 런치에는 9천원부터 드실수가 있네요^^  피자 한판이 9천원이면 정말 싼거 같네요 더군다나 화덕 피자가 말이요^^

 

 

 

핏제리아루카의 메뉴입니다.  서빙을 보시는 분에게 제일 인기가 좋은 메뉴가 무어냐고 여쭤봤더니 정말 여러개를 알려 주시더군요  그만큼  맛있는 음식이 많다는 의미 인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저는 마리게리따 피자와 까르보나라 그리고 오렌지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생광일 쥬스는 다 마시고난 이후에 탄산음료 리필이 되지 않아서  오렌지 에이드로 주문 했네요

 

 

 

제가 주문한 오렌지 에이드 입니다.  커다란 병에 민트잎을 띄어서 가져다 주시네요   일반 음식점에서 사용하는 음료 컵이 아닌 조금은 특이한 스타일의 음료잔이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내용물은 정말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핏제리아루카에서 손님에게 공짜로 제공해 주는 식전빵입니다.  인도의 전통 음식중  발효된 밀가루를 화덕에 구워서 만드는 난(Nan)과 비슷하네요 빵이 쫄깃하고 고소해서  손님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함께나오는 꿀에다가 찍어서 드시면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핏제리아루카는 화덕피자 전문점 이긴 한데  까르보나라와 스파게티같은 것도 함께 팔더군요  피자만 팔아서 다른건 못 먹을까 걱정하실 필요 전혀 없습니다.  핏제리아루카의 까르보나라의 특징은 생면으로 만들어서 면이 쫄깃하고 부드럽습니다. 소스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어떠세요 먹음직 스러워 보이지 않으시나요?

 

 

 

 

 

 

 

핏제리아루카의 메인 메뉴 화덕 피자입니다. 식저빵의 반죽이 도우가 된거 같아요 아무튼 토마토 소스와 치즈가 어울어져서 피자가 정말 맛있더군요  일단 반죽이 쫄깃하고 피자가 따끈 따끈해서  한판을 금방 해치워 버렸습니다.

 

 

 

피자가 먹는 동안에 식지 말라고 이렇게 데워주는 피자가게 보셨나요?  뜨거운 화덕에 맛있게 구워서 내온 후에도 피자가 식지 않도록 해주는  핏제리아루카가 화덕피자 맛집으로 소문난 이유가 여기 있지 않나 싶습니다.  주변에 한창 건물들이 올라가고 있어서 아직은 좀 삭막해 보이긴 하지만  눈이 내리면  나름 주변 풍경도 운치있고 멋스러울꺼 같아 보이는 핏제리아루카 입니다.  우리 와이프는 여기가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같다고 하더군요^^  데이트 장소를 찾으시는 남녀 커플들도  참고해 보세요  오랜만에 맛있는 피자먹고 와서  맛집 추천글 하나 올려 봤습니다.

 

 

 

핏제리아 루카의 지도 올려 드립니다.  송현로 82번길 17  1층이구요   스테이크레이브 매장 가는쪽 초입에 있는데  한티어린이집 근처에 있으니 한티어린이집으로 검색하셔도 될꺼 같습니다.  요즘 행사하고 있어서 저처럼 블로그나 카페에 글올린거 매장에 말씀해 주시면 이후 방문식 10% 할인 혜택을 준다고 하네요   물론 저는 할인 혜택받으려고  글을 올리는건 아닙니다.  블로거는 항상 글감에 목마른거 아시죠??  제가 맛집으로 추천하는 집은 가보시면 후회 않하실꺼에요 요건 제가 장담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