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의정부 맛집!!오매떡(오징어 한마리 매운 떡볶이) 배달 시켜봤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저녁 대용으로 의정부에서 유명하다는 오매떡(오징어 한마리 매운 떡볶이)을 배달 시켜 먹기로 했습니다.  몇일 전부터 아내가 꼭 한번 시켜먹어 보자고 해서 그러기로 했는데  주문한지 1시간 40분이 지나서야 배달이 왔습니다. 이집이 정말 대박집이라고 하더군요 아내가 몇일 전에 매장에 먹으러 찾아 갔다가 한시간을 넘게 기다려야 한다는 말을 듣고 배달용 메모판만 들고 집에 돌아왔다고 하더군요 아무튼 주문하고 한참이 지나서야  맛나다는 오매떡 맛을 볼수 있게 되었네요

 

 

 

1시간 40분을 참고 기다린 끝에 배달온 오매떡(오징어 한마리 떡볶이)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포장되어 온 모습은 별로 맛있어 보이진 않네요 뭐.. 포장이 멋지다고 음식이 맛난건 아니니까  내용물은 어떻게 생겼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오늘저녁 주문한 메뉴는  오매떡 셋트메뉴 2 입니다.  셋트메뉴2는  오매떡A(오징어1마리 튀김 +떡+오뎅+햄+치즈+계란찜) +튀김만두2개+계란2개+쿨피스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셋트메뉴2는 3~4인이 먹기에 적당한 양인거 같습니다. 일단 종류대로 사진을 올려 봤는데요 맛은 과연 어떨지 궁굼하시죠?

 

 

 

치즈+계란+떡+오뎅 으로 구성된  오매떡입니다. 여기에 오징어 튀김을 추가하면 맛있는 오매떡의 완성을 위해서는 오징어 한마리 튀김을 넣어 줘야 합니다. 매콤한 떡볶이에 바삭바삭한 오징어 튀김을 넣어서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하는데요  떡볶이의 매운맛은  총 4단계로 구분해서 주문할수 있다고 합니다. 매운맛100%, 매운맛70%, 매운맛50%, 매운맛20%로 주문시 요청하시면 매운맛을 조절해서 배달해 주는데요  우리집은 아내가 임신중이라 매운맛 20%로 주문했습니다.

 

 

위에서 보시는 튀김은 그냥 간장에 찍어 먹는 튀김이 아니고 바로 튀김만두와 오징어 한마리 튀김입니다. 원래 오징어 한마리 이기 때문에 오징어 다리까지 배달이 왔어야 하는데  오징어 다리를 쏙 빼놓고 배달해 주셨네요...ㅠ.ㅠ 다시 오징어 다리를 기다리기엔 너무 배가 고파서 그냥 참고 먹기로 했습니다. 튀김이 상당히 바삭해 보이죠??

 



 

 

오매떡의 최종 모습입니다. 매운 떡볶이 속에 바삭한 오징어튀김을 담아서 먹어주는게 바로 오매떡 맛의 비결입니다. 튀김과 매운 떡볶이의 조합이 정말 일품이네요 1시간 40분을 기다리면서 너무 배가 고팠던 걸까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배가 고파서 맛있는 것과는 조금 달랐는데요 오징어 튀김이 정말 바삭바삭해서 맛있더라구요 맛집으로 소문난 이유가 따로 있는게 아닌걸 확인 했네요

 

 

 

 

오매떡의 매운 맛을 덜어주기 위해서 계란찜과 주먹김밥을 함께 먹어 주시면 매운 맛을 해결 할수 있는데요 계란찜은 셋트메뉴에 포함되어 있지만 주먹김밥은 별도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계란찜은 생각보다 맛있다고 생각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생각처럼 맛있어 보이지는 않았는데요 맛은 정말 맛집 음식다웠어여 보기에는 맛없어 보이는데 음식맛은 정말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 의정부 맛집으로 소문난 오매떡으로 저녁 한끼 정말 배부르게 먹었네요 오매떡은  의정부 전지역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대부분 가게 인근만 배달을 하지 의정부 전지역까지는 배달이 않되는데 전지역을 배달을 해준다니 정말 좋네요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1시까지라고 하니 출출할때 야식으로 시켜먹어도 좋을꺼 같습니다.

 

오매떡 지도 올려 드립니다. 매장가서 드실분들은 참조하세요, 집에서 주문해서 드실 분들은 위에 메뉴판을 참조하셔서 메뉴와 가격 보시고 주문해서 드시면 될꺼 같네요 이상으로 의정부 맛집 오매떡 배달음식 후기 올려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