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강간미수혐의 SBS 웃찾사 출연 9기 공채 개그맨 공모씨 누구일까??

 

 

설연휴 시작을 하루 앞둔 오늘 인터넷 포털싸이트 실시간 검색순위에 웃찾사와 SBS9기 공채 개그맨 또는 개그맨 공모씨등이 오르락 내리락 했는데요 이유인 즉슨 웃찾사에 출연해 얼굴이 알려진 SBS 9기 공채 개그맨 공모씨가 함께 술을 마신 여성을 성폭행하려 한 혐의(강간미수 등)로 불구속기소됬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입니다.

 

 

 

웃찾사에 출연했던 SBS 개그맨 공모씨는 지난 2010년 10월 부산 동래구의 한 식당 앞을 지나던 왕 양(17) 일행에 접근, 근처 모텔로 데려가 강간을 시도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개그맨 공모씨는 자신을 "방송에 출연하는 개그맨"이라고 소개한 뒤에 미성년자인 왕 양 일행과 함께 모텔에서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해  잠을 자고 있던 왕 양의 방에 들어가 가슴을 만지는 등 강제 추행을 시도하다가 왕양의  저항으로 성폭행 미수에 그치자 왕양의 다른 친구를 강간하기 위해 같은 방에 또 다시 침입한 것으로 밝혀져서 이 소식을 접한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웃찾사 출연 SBS9기 공채 개그맨, 그리고 성이 공씨인 개그맨을 찾아 내는건 인터넷 네티즌 수사대에게는 너무도 쉬운 일인지 모르겠네요 수많은 개그맨들 중에 이번 강간미수 혐의 개그맨이 누구인가 수사를 벌인 네티즌 수사대는 사건 뉴스가 발표된지 불과 몇시간 안에 해당 개그맨이 누구인지 알아 낸거 같습니다.

 



 

 

네티즌 수사대가 찾아낸 강간미수 혐의 개그맨 공모씨가 누구인지 위에 사진을  보시면 대충 눈치를 채셨을꺼 같은데요 바로 개그맨 공민영씨 입니다. 인터넷 조회를 해보신 분들은 이미 이번 사건의 공모씨가 개그맨 공민영씨라는 사실을 이미 눈치 채셨을꺼 같습니다.

 

 

 

SBS9기 공채 개그맨이고 성은 공씨이며 나이가 29세로 지목된 강간미수 혐의 개그맨, 신상을 보니 거의 일치하네요 공인이라는 신분을 이용해서 미성년자를 강제 성추행 및 강간하려고 했다는 사실이 정말 충격적입니다. 더군다나 1차 강간미수에 포기하지 않고 강간하려던 여학생의 다른 친구를 추가 강간하려고 숙소를 찾아 들어 갔다는 것을 보면 밝혀진 사건이 이것 뿐이지 이전에도  이런 범죄를 더 저질렀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개그맨 공민영씨는 사건을 접하고 나니 얼마전에 최종 공판에서 징역형을 선고 받은 고영욱씨가 생각이  납니다.

 

 

연예인이라는 신분을 이용해 미성년자를 강제 성추행한 혐의로 징역형 및 전자발찌를 착용한 전자발찌 착용 1호 연예인 고영욱씨 사건을 많은 분들이 기억하실텐데요 이번 웃찾사에 출연 했던 개그맨 공민영씨는 연예인 2호 전자발찌 착용자가 될지 궁굼해 지네요 아무튼 공인이라는 신분을 이용해서 미성년자를 성추행한 죄질이 아주 나쁜만큼  가벼운 처벌로 끝나지 않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