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2013년 3월 국내 자동차 판매 순위 보니..

 

민교아빠님이 만드신 2013년 3월 국내 자동차 판매량 입니다. 자동차 판매량을 보면 국내 경제 수준을 가늠해 볼 수 있는데 매달 이렇게 팔려나가는거 보니 아직 우리 나라 살만한가 봅니다. ^^;;

 

 

1위가 기아 모닝이네요. 경차가 대세!! ^^

2위는 진리의 차 아반떼..

3위는 국민차 쏘나타

4위는 우리 나라 살만해요~ 그랜져

.

.

.

.

 

거의 대부분의 차가 현대, 기아차네요~ ^^;;

 

그랜져가 매번 상위권을 차지한다는게 놀랍습니다.

힘든 사람도 많지만 살만 하다는 거겠죠? ^^

 

 

자동차 회사별 판매 점유율을 보니 쌍용이 르노를 넘어섰네요.

 

르노의 앞날이 어둡네요.

 

SM5가 잘 나간다고 했지만 겨우 2761대 팔렸고

무난하게 잘 나가야 할 SM3는 1,445대 밖에 못 팔았습니다.

르노삼성의 골치거리인 SM7은 겨우 266대 팔았네요.

 

 SM7은 어떻게 처리하던지 해야겠네요~

 

다음은 수입자동차 판매 순위 입니다.

 

 

BMW 520D의 판매량이 무섭네요~

왠만한 국산차를 뛰어넘는 판매량 입니다.

 

재미있는 판매 순위죠? ^^ 4월 달은 어떤 그림이 그려질지 궁금해지네요.

 

이미지 출처 : 민교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