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 고궁에서 찍는 미국판"짝" 어떤 내용일까? 미국ABC 방송국에서 찍는 짝도 보고싶네~

 

 

대한민국의 미혼 남녀들을 등장 시켜 짝을 찾아주는 SBS 인기 프로 "짝"을 모르는 분들은 없을꺼 같다. 그렇다면 미국에도 우리나라 방송이 만든 짝과 같은 프로그램이 있을까?? 없을까? 정답은 있다이다. 바로 미국의 ABC방송국에서 제작하는 배철러이다. 배철러(BACHELOR)는  미혼남을 뜻하는 말로 우리나라에서 제작하는 짝은 남성과 여성이 다수 출연하여 서로 마음이 맞는 사람을 선택하는 방식이라면 미국판 짝은 한 남성과 20여명의 여성출연자들이 출연하여  1대 다수의 데이트 경쟁을 벌인다고 하는데 미국의 젊은 층에게 상당히 있기가 있는 프로 그램이라고 한다.

 

 

 

이 미국판 짝이 다름 아닌 한국에서 촬영되었는데 프로그램을 통해서 '한국의 집'과 '북촌 한옥마을', '경희궁'이 남녀 출연자들의 데이트 장면을 통해 자연스럽게 한국의 문화와 데이트 장소가 소개된다고 합니다.  한류 열풍과 K-POP열풍이 미국판 짝을 대한민국에서 촬영하게 만든게 아닌가 생각이 되어지는데요 미국판 짝은 어떤 내용으로 촬영되어 졌을까요??

 

 

 

 

고궁에 들어서면서 감탄하는 모습을 보이는 미국판 짝에 출연하는 여성들의 모습입니다.

 



 

 

한국의 전통가옥에서 데이트 하는 장면도 촬영되었는데요 외국인들의 시선에 한국의 전통가옥은 어떻게 받아 들여 질지 궁굼해집니다.

 

 

 

 

 

우리나라 전통 재래시장을 찾아 데이트 하는 모습을 촬영하는 모습입니다. 전통 시장도 이 방송을 통해서 외국인들이 자주 찾는 관광 명소로 자리 잡을수 있을까요?

 

 

 

K-POP 열풍의 주역인 2NE1이 배철러(BACHELOR) 출연진에게 대스 강습을 한 후에 합동 공연을 펼치기도 했는데요 한국의 케이팝을 좋아하는 미국의 팬들이 관심 있어 하는 내용이 아닐까 생각이 되어 집니다.

 

 

 

한국 고궁과 전통가옥, 그리고 재래시장을 배경으로 촬영된 미국판 짝 배철러(BACHELOR)는 다음주 월요일 저녁 미국 전역에서 2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방송을 통해서 우리나가 기대 하는것은 한국의 문화가 세계에 소개되어 자연스럽게 관광산업이 활성화 되었으면 하는 것입니다. 이 방송의 효과는 광고 비용으로 240억원에 해당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얼마나 대단 한지 알수 있는데요 미국판 짝도 기대가 되지만 이 방송을 통해서 세계인이 바라보는 한국의 모습이 어떻게 달라 질지도 궁굼해 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