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주하 아나운서 입장, 남편 강필구 뭐 이런 인간이 다있나~ 폭력에 학력위조까지??

 

 

얼마전 국민 앵커 김주하 아나운서의 이혼소송 소식이 전해지면서 김주하 아나운서를 아끼던 많은 시청자들이 적지 않은 충격에 빠졌었는데요~ 김주하 아나운서의 결혼 생활에 대한 입장이 밝혀지면서 더욱 안타까움을 금할수 없습니다.  위에 사진을 봤을때는 정말 행복하고 아름다운 가정 처럼 보이고~ 선남 선녀의 한쌍을 보는것 같다는 느낌이 들지만~ 김주하 아나운서의 결혼 생활은 그야 말로 생지옥이나 다름 없었으꺼 같습니다.

 

 

 

 

 

사회적으로 성공한 커리어 우먼이고 아나운서를 지망하는 여성들의 멘토이자 롤모델로 선망 받았던 김주하 아나운서는  강필구라는 남자를 만나면서 부터 꼬이기 시작한거 같습니다. 모 교회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남편 강필구씨가 유부남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총각행세를 하고 김주하 아나운서에게 접근해서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김주하 아나운서는 결혼을 하고 첫아이를 낳은 후에서야 남편이 유부남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주하 아나운서에게는 큰 충격이었지만 아이때문에 이혼을 하지 못하고 참고 살아왔다고 하는데요~ 남편 강필구씨는 한술 더떠서 결혼생활동안 가정 폭력을 지속해 왔고~ 심지어 아이들에게도 폭력을 행사해 왔다고 하는데요~ 정신적 육체적으로 고통을 받던 김주하 아나운서가 아이들에게 폭력을 행사하는 남편을 더이상 지켜 볼수 없었고 참다 못해서 지난달 23일 남편 강필구 씨를 상대로 이혼 및 양육권 소송을 제기한 뒤 접근금지 가처분 신청도 제출한 상태입니다.

 



 

 

 

 

 

김주하 아나운서의 남편 강필구씨는 외국계 금융회사의 임원으로 근무하는 사람이었는데요~ 사진으로 보면 능력있고 잘난 사람... 그리고 가정적인 사람으로 보일수도 있는데~ 이사람 완전 쓰레기네요~ 유부남인걸 고의적으로 속이고 김주하 아나운서와 결혼을 한 것도 모자라서 결혼기간  내내 폭력을 행사 했다고 하니~ 사람을 겉으로만 판단해서는 않될꺼 같습니다. 더군다나 아이들에게도 폭력을 행사한 인간이니 더 무슨 말을 해야 하나요??  또 웃기는건 이사람 학력위조  의혹까지 받고있다고 합니다. 미국 시민권자인 강씨는 미국 명문 조지워싱턴대학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에서 경영대학원을 수료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실재로 조지워싱턴대학에서 강필구씨의 졸업을 증명할수 있는 아무런 자료가 나오질 않았다고 합니다.  이 사람은 도대체 어디까지가 진실이고 어디까지가 거짓인 사람인가요??

 

 

 

 

 

가수 송대관씨와 김주하 아나운서의 남편 강필구씨와 관계가 처조카 관계라고 하는데~ 송대관씨는  자신의 처 조카가 이렇게 쓰레기 같은 인간이었다는걸 알았을까요? 몰랐을까요?? 최근에 송대관씨의 부인이 거액의 사기 혐의로 구속되었다고 하는데요~ 집안 내력인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김주하 아나운서의 소식을 접하고 나니 안타깝기도 하고 그 남편이라는 사람 때문에 분노가 치밀어 오르네요~  김주하 아나운서 그동안 어떻게 참고 살았나 생각해 볼때 그래도 아이들을 사랑하는 모성 때문이 아니었나 싶네요~  김주하 아나운서 힘내시길~  시청자들은 김주하 아나운서가  다시 당당한 모습으로 뉴스 진행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 할꺼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