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주교 박창신 신부~ 북한 연평도 폭격 정당발언 논란!! 이 사람도 종북세력인가??

[사진출처 : JTBC 뉴스 캡쳐]

 

어제 JTBC뉴스를 보고 참 어이가 없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천주교 정의구현사제단이 박근혜 대통령 사퇴를 요구하는 시국미사를 드렸다고 하는데요~ 미사에서 대통령 사퇴를 논한다는 것도 웃기지만 북한 연평도 폭격이 정당한 것이라는 박창신 신부의 발언은 정말 황당하고 어이가 없는 발언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연평도 포격사건으로 인해서 불안에 떨었던 연평도 주민과  또 목숨을 잃은 민간이 두명, 장병 두명의 죽음도 그의 사고 방식으로는 정당한 일인것 같습니다. 종교인이면 종교인 답게 행동하시지~ 무슨 대통령 사퇴요구를 하고  연평도 포격발언을 하시는지?? 그런건 싸움 좋아하는 정치인들에게 맡기실 일이지 참 보기가 않좋네요~

 

 

[사진출처 : JTBC 뉴스 캡쳐]

 

얼마전 통진당 이석기 의원이 산악회 RO를 통해서 국가 전복을 시도했다는 혐의로 기소되었는데요~ 제가 생각할때 천주교 정의구현사제단도 같은 혐의로 기소 당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대통령 사퇴와 연평도 폭격 정당화를 주장해서 정부의 심기를 어지럽히고 있으니 말이죠~ 뭐 정부 정책이나 정치인이 맘에 않든다는 발언이야 할수 있는 것이지만~ 연평도 사건에 대한 발언은 좀더 신중했어야 하지 않나 싶네요

 



 

 

[사진출처 : JTBC 뉴스 캡쳐]

 

독도 문제를 거론하면서 일본이 독도에서 훈련하면 쏴야 하는것 처럼 연평도에서 한,미연합군이  군사훈련을 하는 것을 보고 북한이 포격을 한 것이라는 발언은 연평도가 북한 땅이고 우리가 마치 연평도를 불법 점유하고 있다는 말도 않되는 헛소리를 지껄이고 있네요~ 이런 정신 나간 사람들이 종교지도자로 있으면 우리 국가 안보가 정말 위태롭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진출처 : JTBC 뉴스 캡쳐]

 

어떻게 하면 이런 정신 나간 생각을 할수 있는지 모르겠어여?? 이 사람 뒷조사 하면 종북세력이거나 간첩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우리나라는 종전국가가 아닌 휴전국가 입니다. 종전이란 전쟁이 끝난 상태이지만 휴전이란 잠시 전쟁을 멈춘 위험한 상황이란 말이죠~ 사회가 평화롭고 안정적인 생활을 지속해 오다 보니 우리가 어떤 상황아래 살고 있는지 잊고서 살고 있는 모양입니다. 북한은 수시로 우리 땅을 침범하고 연평도에 포격을 해서 민간이과 군인을 죽이고, 천안함을 침몰시켜 유리의 젊은 군인들을 죽음으로 몰고 갔는데~ 북한이 정당하고 우리나라 대통령과 국가 안보를 책임지는 국가조직을 해체하라고 요구하는 이 단체야 말로 종북단체가 아니면 뭔지 궁굼해 집니다. 제가 너무 오버해서 생각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민감한 발언은 조금 생각하고 하셨어야 하는거 아닌지??  우리가 마음 놓고있는 지금도 북한은 적화 통일을 위해서 준비중이라는 사실은 생각하지 않으시는지?? 이렇게 말같지 않은 소리 하시지 마시고 기도나 열심히 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