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결!! 욕설파문 이어 우결 대본 의혹까지??? 샤이니 팬들 뿔났네~우결 시즌4 이대로 괜찮을까??

 

 

MBC 우리결혼했어여!! 일명 우결의 욕설파문이 점점 걷잡을수 없이 커져 가고 있네요~  우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태민과 손나은의  몰레카메라 미방영분을 공개 했다가  영상중 제작진이 태민을 개XX라고 욕하는 욕설이 나오면서 사건이 심각해 졌는데요~ 오늘 MBC 우결 제작진에서 공식 입장을 발표했는데요~ 뻔한 얘기 네요~ 손나은이 속마음을 인터뷰 도중 갑자스럽게 울움을 터뜨리자  평소에 친하게 지내던 스테프가 손나은을 위로하기 위해서 같은 여자의 입장에서 무의식중에 욕설을 했다는 내용 입니다. 악의는 없었고 평소에 잘 알고 지내고 친한 사이라며??  이 공식 입장을 들었을 샤이니 태민도 똑같이 생각했을지는 모르겠네요?? 이 영상은 지난 10월19일  방송된 샤이니 태민의 몰레카메라에 당한 손나은의 속마음을 인터뷰 하는 도중에 발생한 사건인데요~ 해당 동영상은 지금은 삭제 되었다고 합니다. 욕설이 나오는 동영상을 아무런 검증 없이 홈페이지에 올린 것도 문제이지만  출연자에 대해 욕설을 하는 것도 또한 옳은 일은 아닌거 같네요~

 

 

 

 

이번 욕설 파문으로 인해서 성난 샤이니 팬들이 찾아낸 우결의 대본 존재 증거 사진입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등장한 이 사진은  우결 대본증거라는 제목으로 올라왔는데요~ 태민과 손나은의 방송분 중간 중간에 대본대로 지시하는 모습이 여러군데서 포착되었다고 합니다. 실제 결혼한 부부 사이는 아니지만 아이돌 스타가 가상 결혼 생활을 통해 엮어 가는 사랑이야기를 지켜 보는 시청자들은  애틋한 그들만의 러브 스토리에 감동받고 미소짓는 것이지 작가가 써놓은 짜여진 각본을 보고 싶어 하진 않았을텐데 말이죠~ 정말 우결이 대본에 짜여진 대로 모든 스토리가 진행 되고 있다면 아마도 많은 시청자들이 실망 할꺼 같네요~ 일단 저역시 자주 보는 프로그램에 대한 실망감이 크네요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 욕설 논란에 이은 대본 증거설을 어떻게 잠재울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 사태로 프로그램 폐지 되는거 아닌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방송을 제작 함에 있어  제작자와 출연진간에 욕설이 오가는 것은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용납되는 부분은 아닌거 같습니다. 그리고 그런 방송 내용을 아무런 검증도 없이 공개하는 것도 그렇구요~ 좀더 책임감 있게 프로그램 제작에 임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다 짜여진 대본으로 프로그램 만들어 놓고 시청자 들에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인양 포장해서 내놓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설령 대본 증거설이 사실이 아닐 지라도~ 행여 시청률을 끌어 올리기 위해 제작자의 의도성이 들어 가지 않도록 해주세요~ 그래야 시청자들도 좀더 재미있게 프로그램을 감상할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