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짓말 쟁이 아베신조~ 어리석은 한국 발언 논란!!! 겉다르고 속다른 놈이네요!!

 

 

자국민도 신뢰하지 않는 아베신조~ 그가 또 망언으로 한국 국민을 모욕했네요~ 한국은 교섭도 안되는 어리석은 국가라며 일본 슈칸분순 주간지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나라 전체를 비하하는 발언을 한것으로 보도 되었는데요~ 뻔뻔하기 그지없는 인간입니다. 얼마전에는 일본 위안부 문제도 부정하더니만 이젠 그도 모자라 우리나라 국민을 모욕하는 발언도 서슴없이 하는걸 보니 이건 뭐? 막가자는 건가여??

 



 

 

 

 

한·일 양국 국회의원과 재계 인사들의 모임인 한일협력위원회 총회장에 아베 총리가 모습을 나타냈다고 하는데요~ 이는 일본 총리중 처음 있었던 일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참석의 배경은 한국과 중국의 관계강화에 대한 견제를 우회적으로 나타낸 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한.미.일 3국의 긴밀한 연계가 전략적으로 매우 중요하다는 입장을 발표했는데요~ 그런 말 할꺼면 뒤에서 호박씨까는 행동은 하지 말았어야 하지 않나 싶네요~~ 요즘 일본 자위대에 군사력을 확장하고 군국주의 야욕을 드러내고 있는 아베신조~ 날이 갈수록 이사람 때문에 한일 관계는 악화되고 있네요~~

 

 

 

 

 

 

뒤에서는 호박씨까고 앞에서는 아닌척 완전히 표리부동한 거짓말 쟁이 아베신조~~ 이미 후쿠시마 원전의  안정성과 관련된 그의 발언은 일본에서조차 신뢰를 얻지 못할 정도로 땅바닥에 떨어진 상태라고 하는데요~ 얼마나 거짓말을 밥먹듯이 하는 사람인지 알수 있네요~ 국민들조차 신뢰하지 못하는 총리라니~ 과거사를 청산하고 일본과 화해를 해보려고 해도 꼭 이런 몰지각한 놈들이 있어서 관계가 개선될수 없는것 같습니다. 일본과 한국이 화해를 하려면 우선 일본은 총리부터 바꿔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