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

[DIVX]썬텍디앤씨 크라이저 minicube X5+ DivX플레이어 사용해보니~~

 

평상시에 영화보는 것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가끔 컴퓨터로 영화를 보다 보면 코덱이 지원이 되지 않아서 보지 못하는 영화들도 있고 자막이 답답해서 영화 보는 동안 눈이 시린 경험도 있고해서   영화를 극장이 아닌 집에서도 시원하게 볼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생각해왔었는데요~ 우연한 기회로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minicube X5+ DivX플레이어를 사용해 볼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사용해 봤는데요~ 정말 좋은거 같아요 제가 집에서 영화보면서 불편해 했던 모든 문지들이 한방에 한결된거 같아서 속이 시원한 느낌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minicube X5+ DivX플레이어 개봉기 및 사용기 올려 보겠습니다.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minicube X5+ DivX플레이어  개봉기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minicube X5+ DivX플레이어의 외포장 박스인데요~ 제품의 기본 지원정보가 표시되어 있는데요 지원포멧, 입력장치 지원, 비디오 출력정보등이  나와 있기 때문에 제품과 관련된 정보를 손쉽게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minicube X5+ DivX플레이어의 외박스를 개봉하면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내박스에 본체와 기타 부속품으로 내박스가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상당히 제품이 안정성있게 포장되어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minicube X5+ DivX플레이어의 모든 구성품을 꺼내어 보니 위에서 보시는 구성품으로 제품이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제품 구성은 상당히 간단하게 되어 있는데 어떤 기능을 보여 줄기 기대가 되네요~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minicube X5+ DivX플레이어의 조작부가 있는 부분입니다. 제품이 상당히 작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지 않으시나요??? 제품 자체도 상당히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난 제품이라고 생각이 되었는데요~ 마치 어릴적 사용하던 워크맨이랑 디자인이 비슷하단 행각도 해보았습니다.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minicube X5+ DivX플레이어의 출력 연결단자(비디오 및 오디오 출력단자)와 입력단다(USB, SD, SDHC카드슬롯)등의 외부 위치입니다. 작은 플레이어에 없는게 없는거 같습니다. 작지만 기능만큼은 강력할꺼 같은 느낌이 듭니다.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minicube X5+ DivX플레이어의 세부 명칭 및 기능설명 내용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minicube X5+ DivX플레이어는 위에서 보시는 리모콘으로 조작을 하셔서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기존의 텔레비젼 셋톱박스를 사용해보신 분들은 사용하시는데 크게 어려움이 없을꺼라고 생각이 됩니다.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minicube X5+ DivX플레이어 활용기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minicube X5+ DivX플레이어를 작동 시키기 위해서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외부 출력단자에 케이블을 연결시키고 전원케이블은 전원코드에 연결해 주셔야 합니다.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minicube X5+ DivX플레이어의 외부출력단자에 연결한 케이불을 TV의 외부입력 케이블 단자와 연결하면 되는데요~ 케이블의 색깔을 같은 것끼리 연결하면 되기 때문에  연결하는 것은 아주 쉽습니다.

 

 

 

TV와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minicube X5+ DivX플레이어가 정상적으로 연결되면 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은 화면으로 바뀌게 됩니다.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minicube X5+ DivX플레이어가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었다면 SD카드나 USB메모리에 시청하고자 하는 동영상을 담아서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minicube X5+ DivX플레이어와 함께 들어있는 리모컨을 이용해서 플레이 시키면 고화질의 동영상을 감상 하실수 있습니다.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minicube X5+ DivX플레이어에서 시청하고자 하는 영화가 있는 폴더를 선택하고 영화를 선택한 후에 플레이를 작동하시면 손쉽게 영화를 TV를 통해서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참 쉽죠??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minicube X5+ DivX플레이어를 통해서 본 영화의 화질이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앞으로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minicube X5+ DivX플레이어를 활용해서 주말에 영화를 자주 볼꺼 같은 느낌이드네요~  집에서 고화질로 영화를 보기 원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생각되어서 간단하게 개봉기와  사용후기를 올려 드립니다.

 

"이 사용기는 (주)쎈택디앤씨 / 크라이저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