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엑소 군면제 서명논란!! 삐뚤어진 팬심인가? 지능적인 안티인가??

 

 

아이돌 그룹 엑소(EXO)가 하루종일 시끌벅적 합니다. 낮에는 엑소 군면제 서명논란으로 시끄럽더니 이제는 엑소 펜카페에 군면제 서명을 추진한적이 없고~ 지속적으로 엑소와 관련되 허위사실을 유포 할시에는 법적인 대응을 하겠다는 발표가 있었는데요~ 엑소 팬카페에서 엑소군면제 서명을 추진 한것이 사실인지? 아니면 지능적인 안티가 엑소를 곤경에 처하게 하려한 음모론으로 까지 확대 해석되고 있네요~

 

 

 

 

문제가 된 바로 그 글입니다. 글의 문맥을 보면 엑소오빠들 군대 면제될수 있도록 서명을 부탁한다는 내용이고요~ 엑소 멤버들이 군대를 가지 않는 대신에 일반인 남자들이 군 복무 더하라는 내용인데요~ 글의 내용을 보면 어떤 남자들이건  욕을 않하고 넘어갈수 없는 내용입니다. 설령 엑소의 남성팬이라도 이러면 엑소를 비난하는 쪽으로 돌아설 만한 충격적인 내용입니다. 일단 엑소 팬카페에서 공식적인 입장으로 엑소의 군면제 서명을 진행한 적이 없고 진행할 계획이 없다고 발표했는데요~ 만약에 진짜로 군면제 서명을 진행했다면 엑소에게는  정말 치명적인 사건이 될수도 있었네요~  실제로 군면제 서명이 있었다면 군면제를 위한 강압적인 압력이 있었다고 해석되 사법처리를 받을수 있는 상황이었는데요~ 실제로 그런 사실이 없다는 것은 엑소입장에서는 정말 다행한 일이 아닐수 없네요~

 



 

 

 

 

12인조 그룹인 엑소(EXO)는 중국인 멤버 4명을 제외한 한국인 8명은 현재 군대에 가야 할 나이이기 때문에 이런 해프닝이 벌어진거 같습니다. 국방의 의무는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거쳐야 하는 의무인데 이를 고의적으로 회피하려고 하면 않되겠죠? 팬들역시 정말 엑소를 아끼고 사랑한다면 이들이 일탈의 길로 들어서지 않도록 격려해주고 용기를 주어야 하는데~ 군면제 서명이니 이런 식으로 몰고가면 오히려 엑소에게 않좋은 이미지만 커질수 있다는걸 이번 기회를 통해서 알수 있었을꺼 같습니다. 비단 엑소의 팬들의 문제만은 아닐텐데요~ 아무튼 삐뚤어진 팬심으로 벌어진 일인지?? 아니면 엑소에게 비판의 화살을 날린 안티의 일격인지는 좀더 지켜봐야 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