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아이폰5S/C

감흥없는 아이폰5s 사야되나 말아야 되나? 아이폰6 기다려볼까?

아이폰5s가 출시되었지만 예년만큼의 인기는 못얻고 있습니다. 저도 구매를 하려고 관심있게 지켜봤지만 실제로 보니 그닥 사야겠다는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기존 아이폰5와도 거의 차이를 못느끼고 화면이 작은것 또한 현재 대화면을 보는 스마트폰 사용자에게는 그리 메리트 요소는 아닙니다. 


아이폰이 이렇게 될 줄 누가 알았나요? 




물론, 아이폰은 아이폰의 감성이 있기 때문에 뭐라 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니지만 워낙 국내스마트폰의 경쟁력이 올라섰고 지금은 선택의 폭이 많기에 이제 아이폰에 대한 고민은 더해져 갈 것 같습니다.


그럼 아이폰5s를 구매해야 할지 구매포인트를 점검해 보도록 할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4 사용자 이제 넘어가볼까? 



아이폰4를 아직도 사용중이라면 아이폰5s는 충분히 매력적인 폰입니다. 속도 차이가 엄청나고 화면도 약간 커졌으니 상대적인 만족감을 더 느끼실 수 있습니다. ^^ 그러니 아이폰 매니아이고 아이폰4를 사용중이라면 넘어가시는 것도 좋습니다.




안드로이드폰 사용자.. 아이폰5s 구매해 볼까? 



이 경우는 좀 더 심사숙고 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이폰의 매력도 있지만 사실상 안드로이드폰의 자율성을 생각해 본다면 쉽게 적응하기는 쉽지 않을것 같습니다. 더더구나 꾸미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아이폰의 한계를 금방 체감해 볼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아이폰5 사용자는 그냥 넘어가자!!



아이폰5는 실제로 아이폰5s와 차이를 느낄 수 있는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됩니다. 그러니 가볍게 이번 모델은 넘어가셔도 됩니다.


아이패드 사용자 아이폰5s 구매는?



이 경우도 그리 매력적인 조합은 아닙니다. 폰과 패드는 사용성이 겹치기 때문에 아이패드를 사용중이라면 굳이 아이폰을 사용할 이유가 없습니다. 차라리 폰은 안드로이드폰 을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애플도 분명 현재 아이폰5s의 한계를 잘 알것입니다. 이제 아이폰6를 기대해 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