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많고 탈도 많은 넥서스4가 드디어 다음주 출시를 예고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가격이 해외와 달리 20만원 정도 더 비싼 60만원대라 황당함을 주고 있습니다. 어이 없죠!

 

 

 

 

넥서스4가 인기를 모은건 옵티머스G 와 비슷한 스펙이지만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였는데 저 가격으로 나온다면 누가 살까요?

 

 

거기다 3G 폰에 통신사 특혜도 볼 수 없으니 가격적인 장벽이 굉장히 높게 느껴지지 않을까 합니다.

 

 

 

 

이렇게 넥서스4는 끝까지 논란을 남기고 있습니다. 넥서스4가 처음 나왔을때도 국내만 쏙 빼 LG와 구글이 거센 비난을 받았는데 마지막까지 가격으로 충격을 안겨주네요~

 

거기다 이젠 다른 폰들이 즐비할때 뒤늦게 넥서스4를 출시하고 있고 현재 나와 있는 옵티머스LTE3와 비슷한 가격대라 더더욱 넥서스4를 왜 선택해야 하는지 모르게 만들었네요~

 

 

 

이제 넥서스4의 장점은 레퍼런스폰이라는것뿐 더 이상 국내 소비자들에게 어필할만한 요소가 없습니다. 그리고 더 재미있는건 구글이 넥서스5 출시를 언급하고 있어 넥서스4는 이제 접는 분위기로 치닫고 있습니다.

 

LG가 제조한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스마트폰을 왜 우리국민만 이제서야 만나볼 수 있는건가요? 돈이 안되는건 안들여오는건가요? 해외 사람은 특혜를 주고 우리나라는 호갱?

 

 

 

LG가 최근 스마트폰에서 자리를 잡아 가고 있는데 이런 마인드로는 더이상 안된다는 거 잊지 마세요. 계속 이런식의 영업을 편다면 분명 후회할날 올겁니다. 꼭 기억하세요.

      스마트폰/넥서스4  |  2013.03.28 23:34
name ::   password :: blog :: secret
등록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