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조광수,김승환 대한미국 최초 동성결혼!! 당신의 생각은??

 

 

대한민국 최초중에 이런 최초로 기록되는건 어떤 느낌일까요??  7일(토요일)오후 서울 청계천 광통교 앞에서 언론에서

이슈가 되엇던 김조광수 감독과 레인보우팩토리대표 김승환이 결혼식을 올리면서 대한민국 최초의 동성부부가 되었다.

결혼식 중간에 오물투척 사건이 발생되기도 했지만 두사람은 지금 행복하다고 했다고 말했단다~~

 

 

 

서로를 마주보고 있는 김조광수 감독과 김승환 대표 이들은 서로를 얼마나 사랑하길래?? 오물투척을 받고도 행복하다고

말할수 있는걸까??  사회적으로는 성소수자가 보호 받고 만땅히  그들을 이해해 주는 것이 맞는것 처럼 보인다. 하지만

이번 두사람의 결혼식을 뉴스로 접하면서 드는 이 불안감은 어쩔수가 없다.

 



 

 

이들이 서로 사랑해서 부부로 결혼했다는 것을 인정해 버리게 되고, 법적으로도 동성부부를 인정해 버리게 되면 우리 대한 민국은

어떻게 될까?? 성정체성을 찾지 못한 사람들이 너도 나도 동성결혼을 하게 될지도 모르겠다. 사랑한다는 이유로~ 그런데

그게 정말 사랑일까??  나는 아니라고 본다. 내가 한 아이의 부모가 되고 내가 사랑하는 아들이 어느날 한 남자를 데리고와서

아버지 보세요 며느리감입니다. 한다면?? 나는 기절 초풍할지 모르겠다.  이건 정상이 아닌 비정상적인 일이고 동성애는

성소수자의 당연한 권리로 결혼을 하게 허용해줘야 할것이 아닌 치료를 시켜줘야 할 문제라고 생각한다.

남자와 남자와의 관계로 발생될수 있는 질병은 뭐가 있을까?? 말 않해도 다들 알고 있는 사실이다. 머지 않아 우리나라도

에이즈천국이 될껀 불보듯 뻔한 일이다. 그런데도 이런 결혼식을 반기고 축하를 보내는 사람들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일까??

 

 

 

내가 올린 이글로 인해서 상처 받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아니면 나와 동일한 생각을 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아니면

나를 비난하는 사람도 생길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이건 아니라는 생각에 글을 올린것이다. 대한민국이여!! 지금 어디로

가고있는가??  좋은 것은 배우고 나쁜것은 버려야 하는데~~ 왜? 우리 나라는 나쁜 것은 정말 빨리도 받아 들이고 좋은것은

더디 받아 들이는지?? 다른 나라가 동성 결혼인정한다고 우리나라도 동성 결혼인정하면~~ 당신과 나의 후손들은 우리의

잘못된 결정으로 큰 고통을 당할꺼라는걸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민감한 내용임에도 잠을 설치게 할 엄청난 사건이 일어난

날이라서 두서 없이 끄적여 봤다. 두사람이 정말 행복하게 오래 오래 잘 살수 있을지 지켜보고 싶다.  그래서 정말 행복한

끝을 보여 준다면 나역시 동성결혼식 찬성하는 쪽으로 돌아서겠다. 하지만 내가 장담하는데~~ 오래 못갈꺼다.

서로 그짓꺼리 하다가 어딘가 병나고 나면 내가 미쳤지 생각들고 정신 들꺼다.  오늘은 대한민국의 윤리와 도덕이 죽은

날이라고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