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상순, 이효리 결혼 프로포즈 동영상 공개!!! 간단하면서 담백하게 프로포즈하네요~~!!

 

 

이상순, 이효리 커플의 프로포즈 동영상이 공개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자타가 공인하는 섹시퀸 이효리는

과연 어떤 프로포즈를 받았을까여?? 이상순의 솔직 담백한 프로포즈 동영상 함께 감상해 보실까요??^^

 

 

[Hyo Ri & L.S.S PROPOSE]

 

이효리, 이상순씨의 프로포즈 동영상 잘 감상하셨나요?? 조금은  기대 했던것 보다 특별한건 없었는데요 탑스타가 받는

프로포즈 치고는 솔직하고 담백한 프로포즈 여서 신선하다 느낌이 드네요~~

 

 

 

이상순씨는 전생에 나라를 구한 걸까여?? 모든 남자들의 한몸에 받으며 당당히 섹쉬퀸 이효리와 결혼을 하는데~~

프로포즈도 완전  담백하네요~~ 기름끼 빠진 담백함이 바로 이남자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되어 집니다.

 

 

 

 

 

지인들의 결혼 축하와 부러운 표정들이 동영상을 통해서 전해져 오고 모두들 진심으로 결혼을 축하해 주는 모습이 느껴지네요

나도 완전 부럽다. ㅋㅋ 뭐가 부러운건진 모르겠지만 ~~ 아무튼~~

 

 

 

지인들의 축하와 격려에 흐뭇해하는 섹쉬퀸 이효리씨의 모습인데요~~ 보기에도 행복해 보이죠??

 


 

 

이효리 이상순씨의 행복한 추억의 장면들과 달콤한 키스장면으로 동영상이 어느정도 마무리가 되어 가네요~~

 

 

 

동영상 속의 지인들이 모두 몰려나오고 이상순씨가 깜짝 프로포즈로 결혼 반지는 이효리씨에게 내밀고 있는데요

이런 장면에서 여자들은 감동의 눈물을 흘려야 하는거죠?? 이효리씨 눈물 흘리셨나여?? ㅋㅋㅋ 아무튼 행복해 보입니다.

두분의 사랑이 정말 오래 오래 되었으면 좋겠네요^^ 제가 생각하때 최고의 결혼식 프로 포즈는 이승철의 My Love에서

나왔던 이형근, 김태경씨의 프로포즈가 아니었나 싶어요^^ 모든 여성분들의 로망이죠!!

끝으로 최고 감동 프로즈 올려요~~ 이승철의 My Love

 

 

[이승철, 프로포즈 My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