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S(앱)

스마트폰으로 돈벌기! 캐쉬슬라이드(Cashslide) - 돈버는 어플 추천

요즘은 누가 뭐래도 스마트폰이 대세~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돈을 벌수 있는 앱(APPS)이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지금부터 제가 스마트폰으로 돈을 버는 앱(APPS)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름하여 꿩먹고 알먹기~~ 아래 단계대로 따라하시면 스마트폰을 열어 볼때마다 돈을 벌수 있답니다.^^*

 

그럼 돈버는 앱(APPS)을 설치해보러 고고씽~~

1. 첫번째로 앱(APPS)STORE에서 캐쉬슬라이드(Cashslide)를 검색합니다.

 

 

2. 두번째로 캐쉬슬라이드를 찾으신 후에 설치를 진행하세요~~!!( 역쉬 캐쉬슬라이드가 제일 상위에 검색이 되네요^^)

 

3. 세번째로 설치된 앱(APPS)을 찾기 쉬운곳에 놓으세요~

 

4. 네번째로 설치가 끝났으면 이제 돈을 벌어 보겠습니다. ㅋㅋ

 

핸드폰 화면을 껐다가 켜시면 이제 이런 광고가 뜨게 됩니다. 그러면 아래 하단에 열쇠 모양을 좌측 또는 우측으로 이동해서

핸드폰 초기화면으로 들어가시게 됩니다. 여기서 잠깐 아래에 보시면 +100 이란 숫자와 free라는 영문보이시죠?

좌측으로 여셔서 앱을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100원이 적립되고 우측으로 여시면 0원이 적립니됩니다.

그렇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불필요한 앱(APPS)설치를 하지 않아도 되는 돈이 되는 광고들도 많아요^^

보너스로~~ 초기 가입시 500원이 지급되요... 그리고 내 아이디로 추천을 해서 누군가 캐쉬슬라이드를 깔아서

사용을 하게 되면 내게 500원씩 추가 적립이 된답니다.^^

 

5. 적립금 확인하기... 이땐 기분 째지죠? ㅋㅋ

앱(APPS)설치후 한달이 않되었는데 벌서 1만원 가까이 캐쉬가 쌓였네요... 푼돈모아 목돈을 만들어 가는 중입니다.

 

 

6. 캐쉬사용하기(버는건 어려워도 쓰는건 참 쉽죠잉~~ㅠ.ㅠ)

 

위에 앱(APPS)상에서 카테고리를 선택후 원하는 상품을 기프트콘 형식으로 구매해서 캐쉬를 쓸수가 있어여

아니면 계좌번호를 알려주고 통장에 입금해 달라고 하면 입금도 해준다네요~ 참 좋죠^^

 

땅 파도 돈 않나오지만 핸드폰 열어 볼때마다 푼돈이 쌓여서 스마트한 경제적 생활습관을 몸에 베게 만들어 주는

똑똑한 앱(APPS)인것 같단 생각을 해봅니다.

 

모두 모두 요런 돈버는 습관을 갖고 부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