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것이 알고싶다 1263회 (의혹과 기억과 소문 - 한강 실종 대학생 죽음의 비밀) 故손정민군 사건 오늘 밤 방송되네요!!

그것이 알고싶다 1263회 (의혹과 기억과 소문 - 한강 실종 대학생 죽음의 비밀) 故손정민군 사건이 드디어 오늘 방송이 됩니다.  수많은 의혹과 사건에 대한 이해 할수 없는 친구A씨와 A씨의 가족의 행동에 대한 진실이 오늘 방송으로 해소가 될수 있을지? SBS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어떤 진실을 찾아 냈을지 기대가 됩니다.

앞서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손정민씨 사건에 대한 제보자를 찾는다는 내용을 알렸었는데요  그날의 진실을 밝혀줄 목격자 들의 증언을 확보 했을지 궁금합니다.  최근 故손정민군의 사건과 관련해서 경찰의 수사결과는 너무나도 실망 스러운 내용 뿐이었습니다.  친구A씨가 범인이라고 단정 지을수 없는 것도 사실이지만 친구 A씨가 보인 일련의 의문스러운 행동에 대한 명확한 조사가 이뤄 졌다면 많은 분들이 이렇게까지 이 사건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을까? 이런 생각이 드는데요  목에 걸린 고구마 처럼 답답한 이 사건의 의혹들이 뻥 뚤리는 방송이길 기대 합니다.

그동안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을 통해서 미궁에 빠졌던 많은 사건의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수 있었던 것을 많은 시청자들이 알기 때문에 오늘 밤 방송되는 손정민군 사건 시청률도 대단할꺼라 생각이 듭니다.  물론 방송을 보고나서 또 다시 목에 더큰 고구마가 걸릴 일이 생길수도 있을수 있지만  어느 한쪽에도 치우치지 않은 입장에서 실체적 진실에 다가 가는 방송 내용이길 기대해 봅니다.

 

모든 사람들이 예상하는 결과가 아닐 지라도 적어도 모든 사람들이 납득할 만한 의혹에 대한 해명이 나와야 할꺼라고 생각이 됩니다.  하루라도 빨리 이 사건의 진실이 밝혀 지고  자식을 잃은 손정민군 부모님의 마음의 무거운 짐을 털어 버릴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