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상 부동산 어스2(earth2) 제2의 비트코인(bitcoin)될수 있을까? 이젠 가상부동산 투자가 대세??

5월은 가상화폐 투자자들이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한 달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이 됩니다. 일론 머스크가 테슬라 자동차 결제를 더인상 비트코인으로 받지 않겠다고 SNS에 트윗하면서 가상화폐 시장이 폭락하는가 하면 가상화폐 채굴을 가장 많이 하는 중국이 정부가 나서 코인 채굴을 막겠다고 하면서 시장이 안정될 기미가 보이질 않네요 일론 머스크 같은 한 개인의 발언으로 가격이 출렁이는걸 근거로 많은 사람들이 정말 가상화폐가 통화로써의 가치가 있는지에 대한 의심을 갖게 되기도 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사람들이 가상화폐의 투자를 포기하지 못하는 이유는 나도 투자해서 부자가 되보겠다 꿈을 꾸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저역시 가상화폐 거래는 미래의 거래수단으로 자리를 잡게 될꺼라는 생각을 갖고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공부하고 관심을 갖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비트코인 수백개로 피자 두판밖에 못샀던게 지금은 비트코인 한개에 수천만원이 넘게 거래될거라고 그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었으니까요  가능성이 있다면 그것에 관심을 갖고 투자하는건 나름 자신의 미래와 삶의 질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바꾸는데 도움이 될꺼라고 생각합니다.

[이미지 클릭하면 Earth2 홈페이지로 이동]

 

최근 가상화폐가 시련을 겪고 있는 사이 많은 투자자 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것이 바로 가상부동산 어스2(Earth2)라고 합니다. 실제 땅도 아니고 온라인을 통해서 가상의 땅(타일)을 구입하는게 정말 돈이 되고 투자의 가치가 있을까? 의심이 드는건 당연합니다.  이런 정보를 보고 사람들의 반응은 두가지 일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오~ 이런게 있었어 나도 투자해 봐야지 하고 가상부동산을 연구하고 투자를 하는 사람, 야~ 이거 사기 아냐? 누가 온라인에서 가상부동산을 산다고 그래 이거 개발자가 먹튀하는 사기 프로그램이야 하고 관심을 차단하는 사람" 선택은 자유이고 나중에 웃는 사람이 누구일지는 알수가 없습니다. 미래는 언제나 불확실하고 그 미래를 설계하고 만들어 가는 것은 자신에게 주어진 신의 숙제일테니까요^^

어스2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영문으로 되어 있어 뭔소린지 모를수 있습니다.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번역 옵션 설정하시면 외국싸이트도 편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이미지가 지구 두개가 붙어있는 이미지 인데요 현실 세계의 지구와 온라인 가상세계의 지구를 형상화 한것 처럼보여집니다.  각 나라의 국기와 명칭 그리고 거래되고 있는 금액도 보여지네요  이게 정말 거래가 되고 있구나 생각을 하지 신기하게 생각이 듭니다.

메인 화면에 확인해 주세요!! 버튼을 클릭하면  유튜브 동영상이 나오는데요 어스2가 무엇을 하는 것인지 동영상을 보면 아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타일로 나위어진 산과들 그리고 온라인 가상세계에 세워진 빌딩들입니다.  어스2에서는 내가 원하는 나라, 내가 원하는 지역, 내가 원하는 건물을 타일 형태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현실 세계에서 너무 비싸서 엄두도 못내는 땅을 온라인 상에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한 것이죠  물론 가상의 땅과 건물입니다. 하지만 내가 구입한 땅과 건물의 가치가 올라가면 내가 구입했던 금액보다 비싼 가격에 되팔아 수익을 올릴수 있기 때문에 실제 부동산 거래와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어스2에서는 이미 많은 나라 사람들이 가상의 땅과 건물을 사들이고 있습니다. 타일위에 국기 보이시나요?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자신이 원하는 땅을 사들이고 있습니다. 타일을 선택하면  타일의 정보와 타일의 가격이 보여집니다.  그리고 그 타일에서  사용가능한 리소스가 있다면 사용가능한 리소스까지 표시해 주기 때문에 내가 구매하는 타일의 가치가 상승할수 있는 요인이 무엇인지도 생각할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내에서 거래시장 내역과 토지 봉보유 상위 50위까지 확인이 가능한데요  이 어스2를 얼마나 많은 나라에서 많은 사람들이 실제 돈을 투자해서 구매하고 있는지 확인 할수 있는 내역입니다. 사실 저도 보고 믿기지가 않네요  현실의 땅이 아닌 가상의 땅이 이렇게 활발하게 거래가 되고 있다니?? 이 사람들 모두 미친걸까?  아마도 미친 사람들은 아닐꺼에요 새로운 가치 창출과 그 창출된 가치로 자신들의 부를 쌓아 가려는 사람들일 꺼라 생각합니다. 물론 모든 새로운 가치 창출이 돈이 되는건 아니기 때문에 투자에는 항상 자신의 선택에 따른 책임을 질 마음의 준비를 해두셔야 합니다.

 

어스2 가입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기존 계정이 있다면 이메일과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구요 계정이 없다면 가입하기를 누르신 후에 이메일과 암호를 입력하시면 입력한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발송이 되구요 인증 완료후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암호 설정시 영문 대문자,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를 포함해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어스2 사용법을 모르겠다면 홈페이지 상단에 HOW To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토지 구입방법, 토지 판매방법등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사용이 가능하세요   토지 구매시 추천코드: ENJ4XEV64G를 입력하시면 구매 금액의 5%를 크레딧으로 받게 됩니다.  저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신규랜드 구매시 추천코드: ENJ4XEV64G 입력해 주시고  어스2 투자로 부자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