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쥬얼리

종로 예물 투어!!! 커플링, 예물 전문점 퀸스쥬얼리 방문후기~~

 

 

 

하루 하루 정말 정신없는 일상을 보내다가 모처럼 국경일인 현충일을 맞아서 평상시에 고민하던 한가지 일을 실천으로 옮기기로 했는데요...

앞으로 2달후면 결혼후 첫번째 맞이하는 결혼기념일이 돌아와서... 사랑하는 와이프를 위해서 무얼 해줘야 좋을까 고민하다가  결혼전에

예물로 해줬던 악세사리를 평소에 잘하고 다니지 않는 것을 보고 이유를 물어봤더니 평상시에 직장 생활을 하면서 착용하고 다니기엔

조금은 부담스럽단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평상시에도 자유롭게 착용하고 다닐수 있는 악세사리를 사줘야 겠다고 생각을 하고

쉬는 날을 이용해서 함께 쥬얼리샵을  돌아보기로 했는데요^^;;;  남자들이라면 저와 마찬가지겠지만  이런 정보는 꽝이잖아요??

그래서 네이버 지식인에 물어봤어요^^

 

 

 

 

 

귀금속이나 각종 예물하면 .. 그래도 종로가 유명하다는건 서울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보편적인 상식이라고 생각해서 종로 커플링으로 검색을

해봤는데요 [퀸스쥬얼리]관련된 포스팅이 많더라구요... 저도 블로그를 하는 사람이기에 수많은 블로거들이 추천한 퀸스쥬얼리를 가보기로

와이프와 협의를 했습니다. 집에서 차로 가더라도 그렇게 오래 걸리는 거리가 아니기도 했고.... 무엇보다도 주차장이 있는 건물이라서

 

어디다가 주차를 해야 좋을지 고민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동부간선도로를 달려서 한 40분가량 달렸더니 네이버에서 검색한 퀸스쥬얼리 매장이 위치한 장소가 나타났는데요... 종로 롯데시네마가 있는

건물이네요... 구 피카디리극장이 롯데시네마로 바뀐거라고 하더라구요... 아무튼  롯데시네마라는 글자 옆에 귀금속 도매상가라는 큰글씨가

씌여있는것을 보니 이곳에 수많은 귀금속 판매점이 몰려 있을꺼라는 생각이 드네요^^

 

 

 

럴수럴수~~ 이럴수가 제가 찾던 바로 그 퀸스쥬얼리샵이 정문을 열고 들어서자 마자 바로 좌측에 떡하니 자리잡고 있어서 헤메일 필요도

없이 바로 매장을 찾을수가 있었습니다. 이른 아침이었는데도 사람들이 쥬얼리구매 상담을 받고 있더라구요.... 어쩐지 블로그에 퀸스쥬얼리가

많이 포스팅되어 있더니만 여기가 바로 소위 맛집처럼 귀금속의 맛집?? 아니 뭐라고 해야 하려나?? 아무튼 인기샵인걸 본능적으로 늘낄수

있었습니다.^^

 

 

 

벽면을 장식하고 있는 사진을 보면 딱 아실수 있겠죠?? 이집이 예비신혼부부들이 예물을 많이 맞추러 오는 집인걸 말이죠... 그리고 커플링과

다이아, 그리고 셋트 예물이 정말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서 어떤걸 사야 할지도 정말 고민을 많이 해야 할거 같더라구요... 보통의 공산품처럼

일률적으로 찍어서 만든 제품이 아니라 직접 수공예로 제작하는 퀸스쥬얼리만의 디자인 제품이라서 더욱 가치가 있단 생각을 해봤습니다.

 

 

 

이 가게이름이 왜?? 퀸스쥬얼리인지 말을 않해도 딱 아실만한 제품이 쇼케이스 안에 진열이 되어있더라구요... 정말 아름답지 않나여??

제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다면 제 와이프에게 꼭 씌워줬을텐데 아쉬움이 남네요~~ 조금만 빨리 이곳을 알았다면 말이죠^^

 

 

 

빛나는 왕관과 함께 뒤에 전시된 다이아반지와 목걸이 들도 눈에 확들어 오더라구요... 다시 결혼할때 쓰려고 예물을 구입하러 온게 아니기에

와이프도 그냥 눈요기만 실컷 했습니다.^^

 

 

 

 

 

보기에도 럭셔리해보이는 제품들이 실버 제품부터, 순금, 다이아등  여러가지가 정말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어디서부터 봐야 좋을지

정말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래도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저 많은 제품들중에 우리 와이프에게 꼭 어울릴것 같은 제품들을 하나 하나 친절히

꺼내서 보여주시고 설명해 주시니 저는 그냥 열심히 사장님 눈치보면서 편하게 사진만 찍었습니다. ^^;;;;

 

 

 

 

커플링이나 예물반지 찾으시는 분들은 꼭 여기가서 하시면 좋을꺼 같단 생각을 해봅니다. 정말 종류도 디자인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더라구요 제가 결혼전에 여기저기 예물 보러 다닐때 보다도 많은 디자인이 모여 있더라구요^^

 

 

 

제가 사진을 찍고 있는 사이에 우리 와이프님께서 어느게 예쁘냐며 물어보신 귀걸이인데요... 저는 뭐... 안목이 별로 없어서 그냥 다이뻐~~

요렇게 대답했다가 완전 혼나버렸어여...ㅠ.ㅠ 남자분들 꼭 어떤 제품이 어떤 이유때문에 예쁜지 콕찍어서 칭찬해주는 센스 발휘해 주세요!!

 

 

 

 

어떠신가여?? 우리 와이프한테 정말 잘 어울리는거 같지 않으신가여?? 눈부시네요^^ 귀걸이가 예뻐서 그런건지?? 우리 와이프가 예뻐서

그런건지? 분간을 할수가 없네요 ㅋㅋ

 

 

 

사장님께서 우리 와이프에게 추천해주신 세트제품인데요... 보기에도 정말 예뻐 보이더군요.... 역시 오랫동안 귀금속을 판매하시면서

다양한 사람을 접하셔서 그런지 추천하시는 안목이 뛰어나신것 같습니다.

 

 

 

귀걸이를 먼저 해보았는데요... 정말 예쁘다는 말 밖에는 달리 표현할 말이 없네요.... ^^

 

 

 

와이프께서 얼굴이 노출되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시는 관계로 목을 돋보이게 하려다 보니 조금 사진 이미지가 이상해 보이네요^^;;;

아무튼 목에 집중하시지 마시고... 위에 목걸이에 집중해 보시고... 어떤지 각자 평가해 주세요... 제 맘에는 쏙들더라구요 ^^

 

 

 

실제로 보면 정말로 예쁜 제품인데... 착용 평가해주랴 사진찍으랴 여러가지 신경쓰다보니 사진이 조금 상품의 컬리티를 떨어뜨렸네요...

반지도 정말 디자인이 멋진거 같아요.... 남자들의 투박한 표현.... 예쁘다... 잘 어울려.... 이런 멘트가 베어있는게 글에도 그대로

묻어나온거 같아서 조금 그렇지만 아무튼 예쁩니다. ㅋㅋ

 

 

 

저와 와이프의 눈낄을 사로잡은 몇개의 상품들을 더 구경하고.... 어떤것으로 결정을 해야 좋을지 너무 고민이 되어서 사장님께 정중히 양해를

구하고.. 와이프와 좀더 협의를 하고 매장을 다시 찾아 오겠노라고 말씀 드리고 집에 돌아왔는데요.... 음.... 사진으로 다시 보니... 정말

맘에 드는 상품들이 많아서 어떤걸 골라야 좋을지 아직도 와이프와 협의 중이네요.... 어여 결정내리고 주말에라도 구입하러 다시 매장을

방문해야 할꺼 같습니다.

 

 

다행히 퀸스쥬얼리 홈페이지가 있어서 제가 찍은 사진이외에도 추가로 다른 상품들을 찾아 볼수 있어서 조금더 신중하게 제품을 고를수 있을꺼 같습니다. 혹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www.myqueens.co.kr 로 들어가셔서 구경해 보세요

 

 

 

 

홈페이지에 찾아가시는 지도를 이쁘게 만들어 놓았네요.... 네이버나, 다음지도로 검색하셔도 되지만.. 위에 지도보고 가셔도

쉬게 찾으실수 있을꺼 같아서 올려 봅니다.

 

 

다음 지도검색도 함께 올립니다.^^ 그럼 나중에 예물이나 커플링, 여자친구 선물 사실분들은 꼭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