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또 아직도 판매점 찾아가서 사나요? 이젠 온라인으로 사세요!!!

 

일주일의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 가는거 같습니다. 오늘이 벌써 토요일 이네요  오늘 저녁에 로또 추첨이 있는데요 로또 일등 내게도 기회가 찾아 올 날을 기대해 봅니다.  목요일에 점심을 먹으면서 친한 동생과 복권이야기가 나왔는데요 집 근처에 복권을 구입하는 곳이 없다는 얘기 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되지 아직도 로또 판매점을 찾아가서 구입하냐고 했네요.. 저도 예전에는 로또를 구입하기 위해서 집에서 먼 거리에 있는 판매점을 찾아갔었는데요  지금은 일주일의 시작인 월요일에 온라인으로 구입하고 로또 1등 당첨의 꿈을 꾸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추첨일인 토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쉽고 편하게 온라인으로 로또 또는 다름 복권을 구입할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직도 판매점 찾아가시는 고생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요^^

포털 검색에서 먼저 동행복권을 검색하시면 홈페이지 URL이 나옵니다. (홈페이지URL: www.dhlottery.co.kr/common.do?method=main)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로또구입 및 당첨번호 확인 미수령 당첨금들을 확인 하실수 있으시고요  내가 구입한 로또 금액이 어디에 사용되는지도 알수있답니다.

 

기존에 동행복권 홈페이지 회원에 가입하신 하신적이 있는 분들은 로그인하고 들어가셔서 구입하시면 되겠지만 이 글을 읽는 분들은 대부분 회원가입을 안하신 분들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러니 일단 홈페이지 접속후 회원가입을 눌러 주셔야 합니다. 로또나 다른 복권구입을 하시려면 일단 회원가입을 하셔서 본인 인증을 받으셔야 하거든요

온라인이 보편화된 지금의 시대에서 어떤 싸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회원가입의 절차 및 인증 절차를 거치기 때문에 이젠 이런 화면이 너무나 자연스럽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물어보지 않아도 하실수 있으실꺼 같아서 구체적인 설명을 따로 드리지 않겠습니다. 그냥 약관동의 후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고 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로또를 구입하시고자 하시면 예치금을 넣어야 하는데 최소 예치금 금액은 20,000원 입니다. 예치금 입금시 가상계좌를 문자로 보내주니 입금하시고 마이페이지에서 예치금 입금 내역을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위에 이미지에서 보시면  우측 상단에 회원이름과 함께 예치금 내역이 나옵니다. 정상적으로 예치금이 입금되면 로그인만 해도 내가 가지고 있는 예치금의 내역 및 잔액을 확인 하실수 있으세요 그리고 첫 메인 화면에 지난주 당첨번호와 당첨금액이 나와 있네요  1등된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상단 텝에서 복권구매를 누르시면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실수 있는 복권의 종류가 뜨는데요 오늘은 로또 구입방법만 설명 드를께요  저는로또 말고 연금복권과 트래져헌터라는 즉석복권도 종종 구입하고 있긴 합니다.^^

로또 구입하시는 분들은 왼쪽 첫번째 빨간 박스로 쳐놓은 부분을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에서 보시는 화면이 보입니다. 일단 로또를 몇매 구입할지 선택하시고 로또 번호를 자동선택할지 내가 직접번호를 등록할지 선택하시고 자동선택 또는 직접번호입력을 하시면 맨아래 사진과 같이 보여집니다.  구입금액 확인을 하시고 구매하기 버튼만 누르시면 구매 끝  정말 쉽죠? 구매 완료후 구매 내역은 마이페이지  구매내역에서 확인 가능하시구요 당첨되고 나면 당첨내역도 마이페이지 당첨내역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정말 로또구입 쉽죠? 이젠 판매점 찾아가시는 시간도 단축하시고 손쉽게 온라인으로 로또 구입해보세요  그냥 한주를 즐겁게 살기 위한 꿈을 꾼다는 생각으로 로또 구입하는 것도 저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지나치게 많은 로또 구입은 문제가 있겠지만 말이죠^^  암튼 모두 부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