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스 주식 이벤트!! 주식계좌 개설하고 공짜 주식1주 받기~

 

안녕하세요 코라스 입니다.  오늘은 토스 주식 이벤트 소식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어제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니 집사람이 어서 토스 주식계좌를 개설하고 공짜 주식 1주 받으러고 하더군요^^  뭔소리인가 하고 시키는대로 토스 앱으로 들어가서 주식계좌를 개설하고  저도 공짜 주식1주 받았네요 1주 가지고 큰돈을 벌수 있는건 아니지만 기분이 좋네요 제가 이렇게 공짜를 좋아해서 그런지 점점 이마가 넓어지고 있네요...ㅠ.ㅠ

토스가 요즘 정말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잘 하고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데요  토스로 검색창에 입력하면 연관 검색어가 많이 뜨는데  제일 먼저 검색창에 뜨는게 바로 토스 주식 이벤트 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지 아시겠죠? 남들은 발빠르게 이런거 다 찾아서 먹고 있는데 난 이런거 관심없어 난 이런거 안해 이런분들 계신가요?  아마도 그런 분들은 아직도 힘들게 돈을 벌고 계실지 모릅니다. 남들은 좋은 정보얻어서 투자로 때돈을 벌고 있는데 말이죠~ 제가 바로 앞에 말했던 난 이런거 관심없어  난 안할래 하던 바로 그 사람이었는데  지금은 후회하고 있고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정보를 얻어서 투자를 모색하고 있답니다. 지금도 늦지 않았다고 생각하고 있구요^^

토스 주식이벤트가 2021년4월12일~4월18일까지 입니다. 앞으로 몇일 안남았네요 서두르지 않으면 공짜주식 얻을 기회를 놓칠수 있습니다. 전 요즘 주식보다 암호화폐에 더 관심을 갖고 있긴 한데 좋은 투자정보가 있다면 주식도 투자를 해야 하겠죠? 제가 토스주식계좌 개설해보니 직관적이고 이용이 편해서 앞으로 자주 들여다 보게 될것 같더군요~

 

토스 증권 계좌  개설하면 주식 1주 바로 드린다는 바로 그 이벤트~ 위에 캡쳐된 사진은 남은 기간이 7일이라고 되어있는데 이벤트 시작기간과 종료 기간을 확인해 보시면 이제 몇일 안남을걸 아실꺼에요 저 사진은 포스팅 용으로 캡쳐를 떠뒀던 사진이라 남은 기간이 다르니 주의하세요^^

지금까지 무료로 계좌를 개설하고 5만명이 넘는 사람이 무료 주식을 받았다고 합니다. 아마 지금은 더 많은 사람들이 공짜 주식을 받았을꺼 같은데요  투자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이렇게 많네요   대한민국 모든 분들이 투자전문가가 되어서 모두 부자가 되었음 좋겠네요 ㅎㅎ

토스 공짜주식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앱을 깔아야 합니다. 앱스토어에 들어가셔서 토스 검색하시고 토스 설치하시고 모든 가입 절차를 마치신 후에 보여지는 화면 하단에서 아래 빨간색 박스에서 보이는 주식을 클릭하고 들어가셔서 계좌를 개설하시면 됩니다.

주식(증권)계좌 개설을 위해 필요한 내용을 모두 입력후 마지막에 신분증 사진을 업로드해서 인증까지 마치시면 계좌가 바로 개설되는데요 계좌개설까지 10분도 안걸리는거 같습니다. 정말 초간단 계좌개설이네요  좋은 세상입니다. 복잡한 서류작성 및 제출, 심사과정이 불과 10분안에 모두 끝나니까요~ 우리나라 좋은 나라!! 대한민국 만세!!

 

 

계좌개설 및 입출금등록 과정까지 모두 마치고 나면  토스증권에서 거래를 시작할수 있다는 메세지 창이 뜨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공짜주식 1개를 선물로 받을수 됩니다. 그런데 어떤 주식을 받게될까요? 아무 주식이나 막주나요? 아닙니다. 아래 받을수 있는 주식을 참고 하세요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대기업의 주식을 공짜로 주네요 공짜주식 1주로 할수 있는건 없겠지만 그래도 내가 받을 주식이 어떤건지 떨리는 마음으로 선물함을 개봉해 봤습니다.

추첨으로 받은 주식은 영업일 기준 3일 뒤에 받게 된다고 하네요  이왕이면 삼성이나 네이버 주식을 받고 싶었는데...ㅠ.ㅠ 이게 랜덤으로 추첨해서 주는 거라서 내가 받고 싶은 주식을 받는건 아닙니다. 아무튼 고맙습니다. 토스!! 공짜로 주식도 주고 앞으로 종종 토스주식도 이용해 봐야 겠네요

뭐든지 과하면 모자람만 못하다는 말이 있죠? 투자 유의사항 읽어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투자를 해서 수익 많이 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토스 주식계좌 개설 이벤트 관련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