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 코인(Bee.com) 암호화폐 모바일 무료채굴? 상장되면 돈될까요??

안녕하세요 코라스 입니다 오늘 오전에 파이코인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했었는데요  암호화폐와 암호화폐 무료채굴에 대한 관심이 높아서인지 방문자수가 급증했네요^^  그래서 제가 파이코인 채굴을 하면서 알게된 또다른 모바일 기반 암호화폐 채굴 어플인 비 코인(Bee.com)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비 코인은 홍콩에서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2020년 12월에 출시된 비 코인(Bee.com)은 파이코인과 흡사한 방식의 모바일 기반 암호화폐 채굴 어플인데 두출시 두달만에 가입자 500만명이 넘었고 지금 현재는 1000만명의 가입자가 열심히 채굴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 항상 어떤 것을 시작할때 포털을 통해서 검색해 보고  그것에 대한 부정적 시각과 긍정적인 시각에 대한 이야 기들을 살펴보고 내가 해도 될지 하지 말아야 할지 판단을 합니다. 모든 것은 득이 되는것도 있고 실이 되는 것이 존재하잖아요? 실보다 득이 많다면 일단 저지르고 보는 성격인지라 일단 파이코인으로 채굴을 시작한 김에 비슷한 방식의 채굴 방식을 채택하고 있는 Bee코인도 함께 시작했습니다. 뭐가 되었든 투자금이 들어가지 않고 하루에 한번만 클릭해 주고 신경쓰지 않으면 알아서 채굴해 주고 또 정말 운좋게 상장이 되어 돈이 된다면 정말 횡재하는것 아닐까요?

 

구글 앱스토어나 애플스토어에서 검색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우리나라 원스토어에서는 다운로드 받으실수 없습니다.

비코도 파이코인 가입방법과 동일한 방식을 채택하고 있네요  앞서 포스팅 했던 파이코인 가입방법을 참고 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어플을 다운로드 한후에 실행 하시면 위에서 보시는 화면과 같이 어떻게 가입을 할것인지 창이 뜹니다. 페이스북으로 가입하시거나 전화번호로 가입하시면 되는데 전 항상 페이스북으로 먼저 가입후 전화번호 인증을 했던거 같습니다.

 

전전화번호  인증시 국가 코드는 Korea, Republic ofKorea(+82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전화번호 입력시 010의 맨앞 0을 빼고 10-****-*** 이렇게 보내야 한다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저는 그냥 010 다 넣고 인증해도 되더군요 전화번호 인증까지 마치고 나면 꿀벌 모양을 눌러서 채굴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비코인은 가운데 현재 채굴된 코인의 양이 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바로 아래 채굴 속도가 나오고요  그아래는 나의초대를 받고 비코인을 채굴하는 사람의 숫자가 나오게 되는데요  추천인 코드를 입력해야 하는게 파이코인과 동일  합니다. 혹시 초대코드가 필요 하신 분은 koras77 입력하시고 가입하시면 저와 함께 채굴하게 되시고 함께 팀이되어 채굴하게 됩니다. 채굴 속도와 추가 코인을 얻으려면 추천을많이 해야 합니다.  그래도 파이코인 보다 늦게 시작한 어플이라서 그런지 채굴속도가 파이코인보다 빠르네요^^ 비코인도 일정 시간이 지나서 채굴하는 인원이 많아지면 반감기를 거쳐서 채굴이 끝나게 되기 때문에 아직 채굴이 가능할때 시작하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내일은 한국형 모바일 채굴  어플인TimeStope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슷한 채굴어플이 많네요  모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되기때문에 한꺼번에 채굴해도 좋습니다. 비코인 시작하실때 초대 코드 koras77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