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최순실 공항장애 때문에 청문회 증인 불출석, 공황장애 뜻도 모르는 여자에 놀아난 대통령은 뭐냐??

?

최순실 "공항장애"가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라왔습니다.  참으로 웃픈 일입니다.  공황장애 뜻도 모르고 사용하는 최순실이란 여자에게 놀아난 박근혜 대통령의 수준을 짐작하게 만드네요  오늘 국회에서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위 2차 청문회에는  국정농단 혐의를 받고 있는 최순실 당사자는 물론  최순실 국정 농단을 도운 혐의를 받고 있는  여러 증인들이 갖가지 불출석 사유로  증인 참석을 하지 않았는데요  도대체 국회 청문회는  해도그만 안해도 그만인 그런 청문회 인가요?  범법자들이  자신들이 사정이 있으니 못나간다면  그냥 참석하지 않아도 되는 건가요??  뉴스를 보고 있자니 참으로 기가 막히네요

 

 

박근혜 대통령을 뒤에서 조정한 비선실세  최순실이라는 여자는 오늘 국회 청문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불참석 사유서를 자필로 작성하여 제출했다고 합니다.  청문회 불출석 사유는 바로 공황장애 인데요  최순실은 이 공황장애를  공항장애라고 적어 제출 했다고 합니다.  박근혜 대통령의  연설문을  첨삭지도 하시던 분이  그래 한글도 모르셨나 보네요  공황장애를  공항장애라고 적어서 제출하신걸 보니 말입니다.  우린 이런 여자가 써준  연설문을 토시하나 틀리지 않고  유체이탈 화법으로  읽어 내려가던  박근혜 대통령의 모습을 똑똑히 기억합니다.  이런 무식한 여자에게  대한민국 대표하는 대통령이 조정 당했고  우린  이런 꼭두 각시 대통령을  투표로 뽑아 놨으니  얼마나 어이가 없고 황당한 일인가요??

 

 

 

그밖에 최순실 국정 농단 증인 출석을 받은 사람들의  청문회 불출석 사유도 참으로   가관이네요 

청와대 문고리 3인방중 한사람인  이재만 전 총무비서관은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한 수면장애와  위 십이지장염과 구토를 동반한 두통 증상으로 도저히 청문회에 출석할수 없다고 사유서를 제출했다네요  국민들이 받은 스트레스와  수면장애 그리고 당신네들 얼굴만 봐도 속이 울렁거리고 구토가 나와 속 쓰림을 겪고 있는 국민들은 뭔가요??

 

이성한 미르재단 사무총장은  복시현상과 뇌경색  전조증상으로 인한 복통과 고열로 강원대병원에 입원을 했고  치료를 일시 중단하면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수 있다고 불출석 사유를 냈다고 합니다.  대기업에서 뜯은 돈이 얼만데? 그돈으로 좋은거 먹고 호위호식 한 사람이 갑자기 무슨 중병이 걸려서 다 죽어가는건지??  알다가도 모를 일이네요

 


안종범 전 정책조정 수석은 지난 2015년 시술한 신장암 수술 및 공황장애 때문에  계속적으로 약물을 복용 하여야 하고 현재 건강상태가 몹시 좋지 않아 출석이 어렵다고 했다고 하는데요  2015년에 받은 신장암 수술이 잘못되기라고 했나여?   그리고  공황장애는  개나 소나 다걸리는  병인가여?  뭐 툭하면 공황장애 때문이래??  최순실이랑  쿵짝하더니 옮았나 보네요

 

박원오 전 대한승마협회 전무는 후두암 수술을 시행하게 되면  2주간 지속적인 약물치료와 음성휴식 및 안정치료가 필요하기 때문에 청문회에 출석하기 어렵다고 했다는데?  아직 수술 전이면  증인 출석하고 수술을 받던가?? 

 

더 황당한 불출석 사유를 제출한 사람이 있네요 바로 안봉근 전 청와대 국정홍보비서관 인데요   자녀가 현재 여자고등학교에 재학중인 바  방송을 통해  증언이 전 국민에게 생중계되어 심각한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고 나아가 사춘기로서 대학입시를 앞둔 자녀에게 그 영향을 미칠것이기 때문에  국회 청문회 증인 출석이 어렵다고 했다네요  자기 딸이 고등학생이고  대학입시를 앞두고 있어 영향이 미칠껄 걱정하는 인간이  대한민국 국민에게 봉사하라는 고위직 공무원으로써  그 역할을 제대로 했는지 묻고 싶네요  아주 신상을 제대로 털리고 싶어서 이러시는 건지?? 

 

정호성  전 청와대 부속비서관은  청와대 및 정부부처 문건 유출혐의로 현재 재판중이고 특검 수사가 예정되어 있어  진술이 어려운 관계로 출석이 어렵다고 했다는데  국회에 증인으로 출석해서  진술하지 않는 자가 특검에서는 제대로  혐의를 인정 할지 의문입니다.

 

끝으로  최순실의 조카이자 최순득의 아들 장승호는 현재 베트남에서 유치원을 운영하고 있는 상황에서 학부모 미팅 일정이 미리 잡혀있어서  참석이 어렵다고 했다는데요  요즘은 범죄를 저지르고도  제 밥벌이는 계속 하면서 조사 받게 해주는가 봅니다?

 

대한민국의 현실이 이렇습니다.  범법자들이  자신들의 사정과 이유를 들어  조사를 거부해도  아무런 제지를 받지 않네요  하기사 대한민국의  통수권자라는 대통령 자신이 범법자이며  스스로 조사받기를 거부하고 있는 마당에  다른 피래미 범법자들이야 오죽할까요??  범법자 아래  근무하는  검사들은  자신들의 인사권을 쥐고 있는 그럼 사람들을 제대로  조사를 할수 있을지??  무엇하나 믿음과 신뢰가 가지 않는  지금의 현 상황을 바라보는 국민들은 참으로 마음이 착잡하기만 하네요   최순실 국정 농단 핵심 인물들이 자신들의  불참석 사유 제출을 통한 권리 행사를 했지만 국민들은 알권리가 있고 들을 권리가 있습니다.  모른다 기억이 나지 않는다는 식의 거짓으로 일관된 진술을 하겠지만   그들을  국민들이 보는 심판대 앞에 세워서  그들이 얼마나 더 추악한 인간들인지  보여 줘야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최순실이 제출한 공항장애와 같은  정말  웃지 못하는 그런 사유로  증인 불출석을 허용해 줄것이 아니라  강제로라도 증인석에 세워서  자신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깨닫게 해줘야 한다고 생각이 드네요   무는한 국회  자기 밥그릇만 챙기려는 국회는  더이상 국민들의 지지를 받지 못합니다.  지금이라도  국정농단으로 인해 혼란에 빠지 나라를 바로 세우기 위해  최순실 국정농단의 실상을 제대로 조사해서  관련자들을 엄벌에 처하고 재발 발지 대책을 수립하여야 한다고 생각이 되네요  국민들은  나라가 바로 세워질때까지  손에서 촛불을 내려 놓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국회의원들은  명심 하셨으면 좋겠네요